취미(사진=누플레이)   [뷰어스=한수진 기자] 혼성듀오 취미(효정 MHL)가 신곡으로 돌아온다.  취미는 1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앨범 'Noonchi(눈치)'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타이틀곡 ‘Noonchi’는 시크함과 섹시함을 귀를 통해 느끼게 해주는 곡으로, 한층 더 깊어진 사운드와 매력적이고 묘한 느낌의 효정과 MHL의 보컬이 어우러지며 취미만의 색깔을 더욱 확실하게 보여준다는 평이다.  취미는 멤버들이 몸담고 있는 음악 콘텐츠 회사 누플레이(NUPLAY)에서 콜라보레이션 작업이 계기가 돼 만들어진 팀이다. 다양한 음악을 통해 감각적이고 세련된 음악을 소비하는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소속사 측은 “‘Noonchi’는 마음에 드는 상대방을 눈빛과 몸짓으로 유혹하는 가사로 연인 간의 동상이몽을 노래했던 ‘런어웨이'(Runaway)와는 또 다른 남녀 간의 이야기를 더욱더 감각적으로 감상할 수 있다”며 “취미의 단단하면서도 부드러운, 흥겨우면서도 감성적인 다음 이야기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혼성듀오 취미, 10일 신곡 '눈치' 발매

한수진 기자 승인 2018.07.10 09:33 | 최종 수정 2137.01.16 00:00 의견 0
취미(사진=누플레이)
취미(사진=누플레이)

 

[뷰어스=한수진 기자] 혼성듀오 취미(효정 MHL)가 신곡으로 돌아온다. 

취미는 1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앨범 'Noonchi(눈치)'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타이틀곡 ‘Noonchi’는 시크함과 섹시함을 귀를 통해 느끼게 해주는 곡으로, 한층 더 깊어진 사운드와 매력적이고 묘한 느낌의 효정과 MHL의 보컬이 어우러지며 취미만의 색깔을 더욱 확실하게 보여준다는 평이다. 

취미는 멤버들이 몸담고 있는 음악 콘텐츠 회사 누플레이(NUPLAY)에서 콜라보레이션 작업이 계기가 돼 만들어진 팀이다. 다양한 음악을 통해 감각적이고 세련된 음악을 소비하는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소속사 측은 “‘Noonchi’는 마음에 드는 상대방을 눈빛과 몸짓으로 유혹하는 가사로 연인 간의 동상이몽을 노래했던 ‘런어웨이'(Runaway)와는 또 다른 남녀 간의 이야기를 더욱더 감각적으로 감상할 수 있다”며 “취미의 단단하면서도 부드러운, 흥겨우면서도 감성적인 다음 이야기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