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예림 남자친구 김영찬과 지난해 6월 열애 공개
(사진=이예림 SNS)
[뷰어스=나하나 기자] 이예림 남자친구 김영찬 선수가 이예림 아버지인 이경규의 인정을 받은 듯 보인다. 이경규는 K리그에 대한 애정을 밝히며 딸 이예림 남자친구를 애둘러 언급했다.
이경규는 11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서 한혜진과 축구 이야기를 하던 중 승패와 상관없이 축구를 향한 사랑이 멈춰서는 안 된다. K리그를 사랑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경규 발언에서 의중을 감지한 강호동은 "K리그를 사랑하는 특별한 이유가 있냐"고 물었고 이경규는 잠시 당황하다 "예림이 남자친구가 축구선수다"고 응수해 웃음을 안겼다.
이예림과 김영찬은 지난해 6월, 열애 사실이 알려졌다. 이경규는 딸의 남자친구에 대해 까다로운 조건을 밝혀 왔기에 두 사람의 열애는 더욱 화제였다. 이경규는 SBS '화신' 출연 당시 유연석이 2% 부족한 미남이라며 사윗감으로 적합하다 밝힌 바 있다. 이경규는 유연석을 두고 "이 정도면 괜찮다. 2% 부족한 미남, 쉽게 말해 A급이 아닌 얼굴. 애가 좀 모자라지 않냐"라면서 "똑똑한 애들은 안 된다. 이런 사윗감이 좋은 사윗감"이라 너스레를 떤 바 있다.
한편 이예림은 지난달 박보영의 소속사 피데스스파티윰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연예계 활동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