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어스=남우정 기자] 로맨스퀸 박보영의 변신에 시선이 쏠린다.
12일 영화 '너의 결혼식' 측은 모두를 설레게 할 리얼 첫사랑으로 돌아온 박보영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박보영)와 승희만이 운명인 우연(김영광), 좀처럼 타이밍 안 맞는 그들의 다사다난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극 중 박보영은 첫사랑은 첫사랑일 뿐, 3초 만에 빠지는 운명적인 사랑을 믿는 승희 역으로 분했다. 공부, 외모, 인기도 탑이지만 까칠한 성격까지 탑 오브 탑인 승희 역을 맡은 박보영은 통통 튀는 매력과 거침 없는 솔직함으로 설레는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첫사랑 캐릭터를 완성해냈다. 특히 고등학생 시절 첫만남을 시작으로 대학생, 취준생, 사회 초년생에 이르기까지 풋풋함과 설렘, 아련함을 오가는 다사다난한 첫사랑 연대기를 폭넓은 스펙트럼의 연기력으로 세밀하게 표현해낸 박보영은 사랑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고개를 끄덕일 수 밖에 없는 공감을 이끌어낼 것이다.
연출을 맡은 이석근 감독은 “시나리오 단계부터 박보영 배우를 캐스팅 0순위로 두고 작업을 진행했다. 10대부터 서른 즈음까지를 모두 소화할 수 있는 표현력과 연기력을 갖춘 배우는 박보영밖에 떠오르지 않았다. 승희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하여 활력을 불어 넣어주었다”고 극찬을 전해 박보영의 새로운 변신에 대한 기대를 한층 고조시킨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스틸은 박보영의 다채로운 변신을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교복을 입은 청초한 고등학생의 모습을 시작으로 함께 소주 한 잔을 기울이는 친구 같은 모습, 발랄한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스틸까지 기분 좋은 미소를 자아내는 사랑스러움과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든 박보영의 변신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우리 모두를 설레게 만들 러블리한 매력과 첫사랑 연대기를 세밀하게 표현해낸 폭넓은 연기력으로 승희 캐릭터를 생동감 넘치게 완성해낸 박보영은 올 여름, 관객들의 잠들어 있던 첫사랑 세포를 깨울 것이다.
'너의 결혼식'은 오는 8월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