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엠넷) [뷰어스=김현 기자] AKB48 멤버 미야자키 미호가 한국 가요계에 한발짝 가까이 다가섰다. 7일 엠넷 '프로듀스48'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현재 미야자키 미호는 3위에 랭크되며 데뷔 가능성을 한층 높인 모양새다. 특히 미야자키 미호는 27위까지 떨어지며 부진했던 성적을 딛고 수직 상승하는 인기도를 보이고 있다. 미야자키 미호에 대한 이같은 스포트라이트는 한국에 대한 그의 남다른 애정과도 무관하지 않아 보인다. 미야자키 미호는 지난 2011년 11월 발매된 주간AKB DVD 인터뷰에서 한국 대중문화에 대한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당시 미야자키 미호는 좋아하는 음악으로 FT아일랜드의 'So Today'를 언급했다. 또한 존경하는 사람으로 카라 멤버 강지영, 좋아하는 TV 프로그램으로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와 KBS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를 꼽은 바 있다.

미야자키 미호, '프듀' 정상 코앞…"FT아일랜드 좋다"던 한류 팬의 비상

김현 기자 승인 2018.08.07 15:05 | 최종 수정 2137.03.13 00:00 의견 1
(사진=엠넷)
(사진=엠넷)

[뷰어스=김현 기자] AKB48 멤버 미야자키 미호가 한국 가요계에 한발짝 가까이 다가섰다.

7일 엠넷 '프로듀스48'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현재 미야자키 미호는 3위에 랭크되며 데뷔 가능성을 한층 높인 모양새다. 특히 미야자키 미호는 27위까지 떨어지며 부진했던 성적을 딛고 수직 상승하는 인기도를 보이고 있다.

미야자키 미호에 대한 이같은 스포트라이트는 한국에 대한 그의 남다른 애정과도 무관하지 않아 보인다. 미야자키 미호는 지난 2011년 11월 발매된 주간AKB DVD 인터뷰에서 한국 대중문화에 대한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당시 미야자키 미호는 좋아하는 음악으로 FT아일랜드의 'So Today'를 언급했다. 또한 존경하는 사람으로 카라 멤버 강지영, 좋아하는 TV 프로그램으로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와 KBS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를 꼽은 바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