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한적십자사)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와 라이온코리아는 혈액수급안정화를 위한 생애 첫 헌혈자 프로모션을 12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만19세 이하 생애 첫 헌혈자들에게는 추가 기념품을 지급한다. 라이온코리아는 최근 수도권에서 발생한 급격한 코로나19 확진자 증가로 인해 다시금 헌혈자들이 감소하는 가운데, 혈액수급위기상황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신규 헌혈자들이 적극적인 헌혈 참여가 필요하다는 점을 고려해 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생애 첫 헌혈을 응원하고자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조남선 혈액관리본부장은 “최근 수도권의 코로나19 확진자의 급격한 증가로 지난 5월과 같은 국가적 위기상황이 다시 발생할 우려가 있다. 현재와 같이 코로나19가 재확산돼 헌혈 참여가 위축되고 단체헌혈까지 감소하게 되면 혈액수급위기상황이 발생할 수 있기에 국민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헌혈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상훈 라이온코리아 대표는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 헌혈에 처음 동참하는 국민들을 특별히 응원하고자 이번 기부를 지원하게 됐다. 또다시 찾아온 코로나19 확산에 헌혈자가 감소하는 가운데, 혈액수급 안정화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한적십자사, 생애 첫 헌혈자 지원 프로모션…추가 기념품도 지급

김미라 기자 승인 2020.08.26 17:18 의견 0
(사진=대한적십자사)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와 라이온코리아는 혈액수급안정화를 위한 생애 첫 헌혈자 프로모션을 12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만19세 이하 생애 첫 헌혈자들에게는 추가 기념품을 지급한다.

라이온코리아는 최근 수도권에서 발생한 급격한 코로나19 확진자 증가로 인해 다시금 헌혈자들이 감소하는 가운데, 혈액수급위기상황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신규 헌혈자들이 적극적인 헌혈 참여가 필요하다는 점을 고려해 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생애 첫 헌혈을 응원하고자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조남선 혈액관리본부장은 “최근 수도권의 코로나19 확진자의 급격한 증가로 지난 5월과 같은 국가적 위기상황이 다시 발생할 우려가 있다. 현재와 같이 코로나19가 재확산돼 헌혈 참여가 위축되고 단체헌혈까지 감소하게 되면 혈액수급위기상황이 발생할 수 있기에 국민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헌혈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상훈 라이온코리아 대표는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 헌혈에 처음 동참하는 국민들을 특별히 응원하고자 이번 기부를 지원하게 됐다. 또다시 찾아온 코로나19 확산에 헌혈자가 감소하는 가운데, 혈액수급 안정화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