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연애사 (사진=MBC 에브리원 캡처) -박나래 연애사, 마지막 연애 질문에 대답은? [뷰어스=나하나 기자] 박나래가 연애사를 솔직하게 털어놨다. 지난 28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역지사지 특집 오늘만 사는 MC'편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MC들이 자리를 바꿔 박소현, 김숙, 박나래, 소녀시대 써니가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박나래는 "마지막 연애는 언제인가?"라는 질문을 받고 자신의 연애사를 솔직하게 공개했다. 박나래는 질문에 "3~4년 전이다"면서도 "썸은 매번 있다. 마지막 키스는 지난 주였다"고 고백해 출연자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하지만 박나래는 평온했다. 오히려 "그런데 그 사람과 연애할지는 모르겠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그는 "연애는 3~4년 쉬었어도 썸은 항상 있었다. 하지만 쌍방향 썸이 아니라 일방적인 썸이다"라고 밝혔다. 또 박나래는 거절당한 연애사도 공개했다.  박나래는 "싱글인 남자 게스트들이 출연하면 '여자친구가 있냐'고 질문도 할 수 있다. 그 중 한 게스트는 '누구 팬이냐'라고 물어보니 저라고 대답했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박소현과 김숙이 녹화 쉬는 시간에 그에게 연락처를 주라고 해서 줬다. 그 남자로부터 문자가 와서 단체방에 공유도 했다. 이후 나래바에 초대를 했지만 그 뒤로 연락두절 됐고, 네 번이나 거절 당했다"는 사연을 털어놨다.

박나래 연애사, 파격고백 '초토화'

나하나 기자 승인 2018.08.29 11:57 | 최종 수정 2137.04.26 00:00 의견 0
박나래 연애사 (사진=MBC 에브리원 캡처)
박나래 연애사 (사진=MBC 에브리원 캡처)

-박나래 연애사, 마지막 연애 질문에 대답은?

[뷰어스=나하나 기자] 박나래가 연애사를 솔직하게 털어놨다.

지난 28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역지사지 특집 오늘만 사는 MC'편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MC들이 자리를 바꿔 박소현, 김숙, 박나래, 소녀시대 써니가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박나래는 "마지막 연애는 언제인가?"라는 질문을 받고 자신의 연애사를 솔직하게 공개했다. 박나래는 질문에 "3~4년 전이다"면서도 "썸은 매번 있다. 마지막 키스는 지난 주였다"고 고백해 출연자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하지만 박나래는 평온했다. 오히려 "그런데 그 사람과 연애할지는 모르겠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그는 "연애는 3~4년 쉬었어도 썸은 항상 있었다. 하지만 쌍방향 썸이 아니라 일방적인 썸이다"라고 밝혔다.

또 박나래는 거절당한 연애사도 공개했다. 

박나래는 "싱글인 남자 게스트들이 출연하면 '여자친구가 있냐'고 질문도 할 수 있다. 그 중 한 게스트는 '누구 팬이냐'라고 물어보니 저라고 대답했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박소현과 김숙이 녹화 쉬는 시간에 그에게 연락처를 주라고 해서 줬다. 그 남자로부터 문자가 와서 단체방에 공유도 했다. 이후 나래바에 초대를 했지만 그 뒤로 연락두절 됐고, 네 번이나 거절 당했다"는 사연을 털어놨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