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하기엔터테인먼트 제공
[뷰어스=나하나 기자] 트로트 가수 정해진이 커버댄스 이벤트를 시작했다.
정해진은 신나는 댄스 리듬의 신곡 ‘사랑의 계산기’를 발표하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유튜브를 통해 ‘사랑의 계산기 안무커버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4인 이상이 함께 정해진의 신곡 안무를 따라 춤을 추는 동영상을 유튜브나 정해진의 카페에 게재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수상자는 동영상 조회수가 많은 참가자 순으로 정해지며 1등 300만원, 2등 100만원, 3등 5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최다인원 참여 팀에게는 50만원, 참가상으로 선착순 20팀에게 각 10만원이 주어지며 11월 1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경쾌한 리듬에 쉽게 들려오는 노랫말이 인상적인 신곡 ‘사랑의 계산기’는 대중음악계 최고의 안무가로 불리는 배윤정 안무단장이 정해진을 위한 맞춤 안무를 기획해 화제를 모았다. 정해진은 뮤직비디오 안무 촬영을 하기 위해 5kg 체중을 감량하면서 새 활동에 열정을 보여준 바 있다.
신곡 ‘사랑의 계산기’는 사랑을 더하기, 빼기, 곱하기, 나누기로 해석한 재치있는 가사에 밝고 맑은 목소리가 어우러진 노래로 가을 축제 무대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10월에는 공중파 음악 방송 출연을 통해 인기 영역을 넓힐 예정이다.
정해진은 추석 연휴 기간인 지난 25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의 ‘한가위 흥탄소년단! 꺽어야 사는 남자들 특집’에 박상철, 박구윤, 현상, 이선규, 박서진 등과 여자 가수로는 유일하게 출연, 재치와 끼를 발산하며 시청자 이목이 집중됐다.
한편 정해진의 ‘사랑의 계산기 안무커버 이벤트’는 10월 27일까지 진행하며 11월 1일 수상자를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