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T&G 상상마당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밴드 잔나비와 더폴스, 맥거핀이 KT&G 상상마당 주최 공연을 통해 관객들과 연말을 맞이한다. KT&G 상상마당은 오는 29, 30일 오후 5시 서울 마포구 KT&G 상상마당 홍대 라이브홀에서 연말 합동 공연 ‘프레젠트(PRESENT)’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 타이틀은 연말을 맞아 ‘현재(present)’를 되돌아보고, 신나는 공연으로 ‘선물(present)’ 같은 시간을 선사한다는 중의적 의미를 담고 있다.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밴드로 자리매김한 잔나비와 KT&G 상상마당의 신인 뮤지션 발굴 프로그램 ‘2018 밴드디스커버리’에서 선정된 더 폴스, 맥거핀이 함께한다. 잔나비는 이틀간의 공연에 모두 출연한다. 더폴스는 오는 29일, 맥거핀은 오는 30일 무대에 오른다. 전석 스탠딩으로 진행되는 이번 연말 공연은 지난달 30일 멜론티켓에서 매진을 기록했다.

잔나비·더폴스·맥거핀, 연말 합동 공연 ‘프레젠트’ 개최

이소희 기자 승인 2018.12.11 10:58 | 최종 수정 2137.11.20 00:00 의견 0
(사진=KT&G 상상마당 제공)
(사진=KT&G 상상마당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밴드 잔나비와 더폴스, 맥거핀이 KT&G 상상마당 주최 공연을 통해 관객들과 연말을 맞이한다.

KT&G 상상마당은 오는 29, 30일 오후 5시 서울 마포구 KT&G 상상마당 홍대 라이브홀에서 연말 합동 공연 ‘프레젠트(PRESENT)’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 타이틀은 연말을 맞아 ‘현재(present)’를 되돌아보고, 신나는 공연으로 ‘선물(present)’ 같은 시간을 선사한다는 중의적 의미를 담고 있다.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밴드로 자리매김한 잔나비와 KT&G 상상마당의 신인 뮤지션 발굴 프로그램 ‘2018 밴드디스커버리’에서 선정된 더 폴스, 맥거핀이 함께한다.

잔나비는 이틀간의 공연에 모두 출연한다. 더폴스는 오는 29일, 맥거핀은 오는 30일 무대에 오른다.

전석 스탠딩으로 진행되는 이번 연말 공연은 지난달 30일 멜론티켓에서 매진을 기록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