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열음엔터테인먼트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배우 조동혁이 새 둥지를 틀었다. 열음엔터테인먼트는 11일 “조동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면서 “조동혁은 뛰어난 재능과 개성을 지닌 배우다. 조동혁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폭 넓은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게다. 조동혁의 새로운 활약에 지속적인 관심과 기대,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2004년 드라마 ‘파란만장 미스김 10억 만들기’로 데뷔한 조동혁은 그동안 주조연을 가리지 않고 폭 넓은 작품 활동을 이어왔다. 특히 드라마 ‘브레인’ ‘감격시대:투신의 탄생’ ‘나쁜 녀석들’ 등에서 보여준 조동혁의 선 굵은 연기는 대중에게 묵직한 존재감을 남겼다. 그뿐만 아니라 조동혁은 예능에서도 남다른 활약을 펼쳤다. 그는 MBC ‘진짜 사나이2’,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SBS ‘심장이 뛴다’ ‘정글의 법칙’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따뜻한 성품과 유쾌한 면모를 동시에 드러냈다. 조동혁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열음엔터테인먼트에는 유이, 문지인, 도지한, 이열음, 박민지, 박효주 등이 소속되어 있다.

조동혁, 열음엔터와 전속계약 체결...유이·도지한과 한솥밥

이소희 기자 승인 2018.12.11 15:10 | 최종 수정 2137.11.20 00:00 의견 0
(사진=열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열음엔터테인먼트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배우 조동혁이 새 둥지를 틀었다.

열음엔터테인먼트는 11일 “조동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면서 “조동혁은 뛰어난 재능과 개성을 지닌 배우다. 조동혁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폭 넓은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게다. 조동혁의 새로운 활약에 지속적인 관심과 기대,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2004년 드라마 ‘파란만장 미스김 10억 만들기’로 데뷔한 조동혁은 그동안 주조연을 가리지 않고 폭 넓은 작품 활동을 이어왔다. 특히 드라마 ‘브레인’ ‘감격시대:투신의 탄생’ ‘나쁜 녀석들’ 등에서 보여준 조동혁의 선 굵은 연기는 대중에게 묵직한 존재감을 남겼다.

그뿐만 아니라 조동혁은 예능에서도 남다른 활약을 펼쳤다. 그는 MBC ‘진짜 사나이2’,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SBS ‘심장이 뛴다’ ‘정글의 법칙’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따뜻한 성품과 유쾌한 면모를 동시에 드러냈다.

조동혁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열음엔터테인먼트에는 유이, 문지인, 도지한, 이열음, 박민지, 박효주 등이 소속되어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