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리랑라디오 제공)
[뷰어스=박영욱 기자] 아리랑라디오가 오는 17일 오후 1시에 공개 방송 특집 ‘턴 업 파티 - 라디오 가가(Turn Up Party-Radio GaGa)’를 아리랑국제방송 2층 스튜디오에서 개최한다.
다양한 한국 문화와 K-POP 트렌드를 전달하는 아리랑라디오‘K-POPPIN’DJ인 이삭과 ‘Music Access’ DJ 벤지가 진행하는 이번 공개방송은 국내·외 다양한 팬덤을 확보한 케이팝 그룹이 총 출동할 계획이다.
신곡 ‘Thank U Soooo Much’로 활발한 활동 중인 걸 크러쉬 ‘유빈’, 신곡 ‘니가 미워’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6인조 보이그룹 ‘핫샷’, 신곡 ‘What’ 활동을 끝내고 최근 일본에서 정식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친 7인조 걸그룹 ‘드림캐쳐’, 엠넷 ‘소년24’ 서바이벌로 최종 결성돼 인기를 얻고 있는 7인조 보이그룹 ‘인투잇’ 등 총 4팀이 ‘Turn Up Party - Radio GaGa’의 무대에 선다.
‘Turn Up Party - Radio GaGa’는 K-Pop 스타들의 라이브 무대와 함께 출연진이 관객과 긴밀하게 소통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코너들로 구성된다. 또한 현장 스마트폰 라이브를 진행, 전 세계 어디에서든 네이버V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아리랑 국제방송국 2층 스튜디오에서 열리는 이번 공개방송 ‘턴 업 파티 - 라디오 가가(Turn Up Party - Radio GaGa)’는 선착순 무료입장이다.
크리스마스인 25일 낮 12시부터 4시까지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아리랑라디오는 제주지역(88.1, 88.7, 101.9 MHz)에서 FM 청취가 가능하며, 수도권 지역은 지상파 DMB, 미주지역은 SiriusXM(ch144)을 통해서, 인터넷 보이는 라디오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전 세계에서 청취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