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뷰어스=손예지 기자] 가수 전영록이 tvN ‘톱스타 유백이’(극본 이소정·이시은, 연출 유학찬) 6회에 특별 출연한다. ‘톱스타 유백이’ 제작진은 19일 전영록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전영록은 1970~80년대 최고의 인기를 구가했던 가수다. ‘가요계의 대부’ 조용필과 쌍벽을 이루며 오빠 부대를 만든 원조 스타이기도 하다. '톱스타 유백이'에서는 극 중 오강순(전소민)이 가장 좋아하는 가수로 꼽은 바. 그간 강순은 다락방을 전영록 사진으로 가득 채우고 홀로 전영록 노래를 들으며 감상에 젖는 등 팬심을 드러냈다.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전소민과 전영록이 극 중 덕후와 최애(가장 크게 애정을 보이는 대상의 준말)의 만남으로 다양한 에피소드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한 시대를 풍미했던 전영록의 등장에 촬영 현장 분위기가 한층 뜨거워졌다. 전영록은 촬영 틈틈이 후배 김지석-전소민과 훈훈한 대화를 이어가는가 하면, 자신의 대표곡 ‘내 사랑 울보’를 부르는 등 ‘원조 아이돌’의 모습을 드러냈다"고 설명했다.   또한 “전영록이 극 중 전소민의 최애 가수로 나오는 만큼 제작진이 가장 공들인 캐스팅”이라며 “특히 전영록의 등장은 전소민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김지석의 한 수로 적용할 것”이라고 귀띔했다. 그러면서 “제작진의 출연 요청에 흔쾌히 응해주신 전영록이 김지석, 전소민과의 유쾌한 호흡으로 현장에 큰 에너지를 선물하며 힘을 실어줬다”면서 거듭 전영록에 대한 고마움을 표하기도 했다. 가수 전영록의 특별 출연으로 색다른 재미를 더할 ‘톱스타 유백이’ 6회는 오는 21일 오후 11시 tvN에서 방송한다.

가수 전영록, ‘톱스타 유백이’ 특별 출연 성사

손예지 기자 승인 2018.12.19 13:46 | 최종 수정 2137.12.06 00:00 의견 0
(사진=tvN)
(사진=tvN)

 

[뷰어스=손예지 기자] 가수 전영록이 tvN ‘톱스타 유백이’(극본 이소정·이시은, 연출 유학찬) 6회에 특별 출연한다.

‘톱스타 유백이’ 제작진은 19일 전영록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전영록은 1970~80년대 최고의 인기를 구가했던 가수다. ‘가요계의 대부’ 조용필과 쌍벽을 이루며 오빠 부대를 만든 원조 스타이기도 하다. '톱스타 유백이'에서는 극 중 오강순(전소민)이 가장 좋아하는 가수로 꼽은 바. 그간 강순은 다락방을 전영록 사진으로 가득 채우고 홀로 전영록 노래를 들으며 감상에 젖는 등 팬심을 드러냈다.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전소민과 전영록이 극 중 덕후와 최애(가장 크게 애정을 보이는 대상의 준말)의 만남으로 다양한 에피소드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한 시대를 풍미했던 전영록의 등장에 촬영 현장 분위기가 한층 뜨거워졌다. 전영록은 촬영 틈틈이 후배 김지석-전소민과 훈훈한 대화를 이어가는가 하면, 자신의 대표곡 ‘내 사랑 울보’를 부르는 등 ‘원조 아이돌’의 모습을 드러냈다"고 설명했다.
 
또한 “전영록이 극 중 전소민의 최애 가수로 나오는 만큼 제작진이 가장 공들인 캐스팅”이라며 “특히 전영록의 등장은 전소민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김지석의 한 수로 적용할 것”이라고 귀띔했다. 그러면서 “제작진의 출연 요청에 흔쾌히 응해주신 전영록이 김지석, 전소민과의 유쾌한 호흡으로 현장에 큰 에너지를 선물하며 힘을 실어줬다”면서 거듭 전영록에 대한 고마움을 표하기도 했다.

가수 전영록의 특별 출연으로 색다른 재미를 더할 ‘톱스타 유백이’ 6회는 오는 21일 오후 11시 tvN에서 방송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