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뮤지컬 '지킬앤하이드')   [뷰어스=손예지 기자] 배우 민우혁이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타이틀 롤로 나선다 27일 큐로홀딩스 컬쳐사업부는 소속 연기자 민우혁이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에 지킬과 하이드 역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은 영국의 소설을 원작으로 각색해 지킬과 하이드로 표현되는 선과 악, 인간의 이중성을 다룬 작품이다. 이로써 민우혁은 선량하고 확고한 신념을 품은 의사 ‘지킬’과 무자비한 폭력을 자행하는 ‘하이드’의 양면성을 표현하게 됐다. 또한 이를 통해 다양한 음역대를 소화하는 가창력까지 보여줄 전망이다. 민우혁은 그간 뮤지컬 ‘아이다’, ‘레미제라블’, ‘벤허’ 등 여러 작품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와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인 바 있다. 그 중 최근 출연작인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에서는 자신의 연구에 집념을 가진 천재이자, 트라우마를 가진 주인공 ‘빅터 프랑켄슈타인’ 역을 맡아 강렬하면서도 섬세한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빅터 프랑켄슈타인’과 ‘자크’ 1인 2역을 맡아 극과 극의 인물을 생동감 있게 표현해 극찬받은 바, 이번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에서 선보일 ‘지킬/하이드’ 역에도 기대가 쏠린다. 이와 관련해 민우혁은 소속사를 통해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에서 ‘지킬’ ‘하이드’ 역을 연기하게 되어 영광이고 2019년 새로운 도전이 될 것 같다. 너무나 하고 싶었던 작품인 만큼 기대해주시는 관객들에게 민우혁만의 ‘지킬’ ‘하이드’ 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민우혁이 출연하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은 2019년 5월 19일까지 서울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지킬앤하이드’ 뉴 캐스팅 민우혁 "“2019년 새로운 도전”

손예지 기자 승인 2018.12.27 13:22 | 최종 수정 2137.12.22 00:00 의견 0
(사진=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사진=뮤지컬 '지킬앤하이드')

 

[뷰어스=손예지 기자] 배우 민우혁이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타이틀 롤로 나선다

27일 큐로홀딩스 컬쳐사업부는 소속 연기자 민우혁이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에 지킬과 하이드 역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은 영국의 소설을 원작으로 각색해 지킬과 하이드로 표현되는 선과 악, 인간의 이중성을 다룬 작품이다.

이로써 민우혁은 선량하고 확고한 신념을 품은 의사 ‘지킬’과 무자비한 폭력을 자행하는 ‘하이드’의 양면성을 표현하게 됐다. 또한 이를 통해 다양한 음역대를 소화하는 가창력까지 보여줄 전망이다.

민우혁은 그간 뮤지컬 ‘아이다’, ‘레미제라블’, ‘벤허’ 등 여러 작품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와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인 바 있다. 그 중 최근 출연작인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에서는 자신의 연구에 집념을 가진 천재이자, 트라우마를 가진 주인공 ‘빅터 프랑켄슈타인’ 역을 맡아 강렬하면서도 섬세한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빅터 프랑켄슈타인’과 ‘자크’ 1인 2역을 맡아 극과 극의 인물을 생동감 있게 표현해 극찬받은 바, 이번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에서 선보일 ‘지킬/하이드’ 역에도 기대가 쏠린다.

이와 관련해 민우혁은 소속사를 통해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에서 ‘지킬’ ‘하이드’ 역을 연기하게 되어 영광이고 2019년 새로운 도전이 될 것 같다. 너무나 하고 싶었던 작품인 만큼 기대해주시는 관객들에게 민우혁만의 ‘지킬’ ‘하이드’ 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민우혁이 출연하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은 2019년 5월 19일까지 서울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