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트렌드를 이끄는 스타들, 공식석상에 올라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치명적인 매력을 뽐내는 순간. 한주간 뷰어스 카메라에 담긴 수십명의 스타들 가운데 최고의 패셔니스타들을 선정했습니다. 이번 주에는 어떤 스타가 주목을 받았을까요? 어떤 스타일이든 자신의 색으로 소화한 스타들을 살펴봅시다 -편집자주     [뷰어스=이현지 기자] 배우 이나영이 지난 2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 서울에서 열린 '로맨스는 별책부록' 제작발표회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이나영은 큰 동백꽃 패턴의 블랙 시스루 원피스를 선택했습니다. 심플한 블랙 미니 원피스에 무릎까지 올라온 니삭스와 앵클 스트랩 힐을 매치해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살려주었습니다.       배우 공효진이 지난 24일 오후 서울 중구 메가박스 동대문점에서 영화 '뺑반'(감독 한준희)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공효진의 패션은 심플함 그 자체였습니다. 은은한 광택이 느껴지는 순백의 롱원피스와 블랙 롱부츠로 우아한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또한 심플한 패션에 그린 컬러가 돋보이는 이어링으로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드러냈습니다.     가수 현아가 지난  25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서 '푸마 셀 스튜디오' 오픈 행사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현아는 크롭 후드탑으로 화끈하게 드러낸 복근과 컬러플한 프린팅이 돋보이는 진, 벌키한 디자인 슈즈로 스포티함이 돋보이는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주간 워너비 패션] 이나영-공효진-현아 패셔너블 女★ 패션,트렌드가 보여

이현지 기자 승인 2019.01.25 16:41 | 최종 수정 2138.02.18 00:00 의견 0


최신 트렌드를 이끄는 스타들, 공식석상에 올라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치명적인 매력을 뽐내는 순간. 한주간 뷰어스 카메라에 담긴 수십명의 스타들 가운데 최고의 패셔니스타들을 선정했습니다.
이번 주에는 어떤 스타가 주목을 받았을까요? 어떤 스타일이든 자신의 색으로 소화한 스타들을 살펴봅시다 -편집자주

 

 

[뷰어스=이현지 기자] 배우 이나영이 지난 2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 서울에서 열린 '로맨스는 별책부록' 제작발표회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이나영은 큰 동백꽃 패턴의 블랙 시스루 원피스를 선택했습니다. 심플한 블랙 미니 원피스에 무릎까지 올라온 니삭스와 앵클 스트랩 힐을 매치해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살려주었습니다.  

 

 

배우 공효진이 지난 24일 오후 서울 중구 메가박스 동대문점에서 영화 '뺑반'(감독 한준희)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공효진의 패션은 심플함 그 자체였습니다. 은은한 광택이 느껴지는 순백의 롱원피스와 블랙 롱부츠로 우아한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또한 심플한 패션에 그린 컬러가 돋보이는 이어링으로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드러냈습니다.

 

 

가수 현아가 지난  25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서 '푸마 셀 스튜디오' 오픈 행사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현아는 크롭 후드탑으로 화끈하게 드러낸 복근과 컬러플한 프린팅이 돋보이는 진, 벌키한 디자인 슈즈로 스포티함이 돋보이는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