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트렌드를 이끄는 스타들, 공식석상에 올라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치명적인 매력을 뽐내는 순간. 한주간 뷰어스 카메라에 담긴 수십명의 스타들 가운데 최고의 패셔니스타들을 선정했습니다. 이번 주에는 어떤 스타가 주목을 받았을까요? 어떤 스타일이든 자신의 색으로 소화한 스타들을 살펴봅시다 -편집자주     (사진=이현지)   [뷰어스=이현지 기자] 배우 한예슬이 지난 6일 오후 서울 양천구 SBS 목동사옥에서 열린 SBS 새 수목드라마 ‘빅이슈’(극본 장혁린, 연출 이동훈) 제작발표회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한예슬은 블랙 하이힐과 블랙 팬츠 블랙 재킷으로 심프함을, 생선가시를 연상시키는 화려한 이어링으로 시크하면서도 도도한 올블랙 매니쉬룩을 선보였습니다.     (사진=이현지)   배우 천우희가 지난 7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열린 영화 '우상'(감독 이수진)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천우희는 화이트 팬츠와 더블 자켓으로 셋업 수트 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또한 셔츠를 생략하고 재킷만으로 완성시킨 상의로 섹시미를 더한 패션을 연출했습니다.

[주간 워너비 패션] 한예슬VS천우희 블랙VS화이트 매니쉬룩의 승자는?

이현지 기자 승인 2019.03.09 21:32 | 최종 수정 2138.05.15 00:00 의견 0

 

최신 트렌드를 이끄는 스타들, 공식석상에 올라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치명적인 매력을 뽐내는 순간. 한주간 뷰어스 카메라에 담긴 수십명의 스타들 가운데 최고의 패셔니스타들을 선정했습니다.
이번 주에는 어떤 스타가 주목을 받았을까요? 어떤 스타일이든 자신의 색으로 소화한 스타들을 살펴봅시다 -편집자주

 

 

(사진=이현지)
(사진=이현지)

 

[뷰어스=이현지 기자] 배우 한예슬이 지난 6일 오후 서울 양천구 SBS 목동사옥에서 열린 SBS 새 수목드라마 ‘빅이슈’(극본 장혁린, 연출 이동훈) 제작발표회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한예슬은 블랙 하이힐과 블랙 팬츠 블랙 재킷으로 심프함을, 생선가시를 연상시키는 화려한 이어링으로 시크하면서도 도도한 올블랙 매니쉬룩을 선보였습니다.

 

 

(사진=이현지)
(사진=이현지)

 

배우 천우희가 지난 7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열린 영화 '우상'(감독 이수진)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천우희는 화이트 팬츠와 더블 자켓으로 셋업 수트 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또한 셔츠를 생략하고 재킷만으로 완성시킨 상의로 섹시미를 더한 패션을 연출했습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