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DGB대구은행) [뷰어스=김동호 기자] DGB대구은행은 지난 22일 칠곡경북대병원과 함께 영주시종합사회복지관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의료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내고향 사랑운동’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의료봉사에는 DGB동행봉사단과 칠곡 경북대병원 의료진 40여 명이 함께했다. 이번 봉사는 의료 사각지대에 있는 지역 어르신과 소외계층 200여 명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칠곡경북대병원은 재활의학과, 가정의학과, 영상의학과, 치과를 운영해 지역시민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고 DGB대구은행은 진료를 받으시는 모든 분들에게 기념품과 간식을 제공해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DGB대구은행 임성훈 상무는 “영주에서 의료봉사를 하게 돼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농촌 일손 돕기, 농산물 구매, 마을잔치 후원 등 지역 농촌을 위해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DGB대구은행은 지난 2015년 칠곡경북대병원과 내고향사랑 의료지원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매년 꾸준히 의료봉사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지난해에도 의료 지원이 미비한 지역 농촌 지역을 찾아 무료 의료 진단활동을 했으며 올해에도 꾸준히 지원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DGB대구은행, 칠곡경북대병원과 영주서 의료봉사활동 펼쳐

김동호 기자 승인 2019.03.25 11:44 | 최종 수정 2138.07.20 00:00 의견 0
(사진=DGB대구은행)
(사진=DGB대구은행)

[뷰어스=김동호 기자] DGB대구은행은 지난 22일 칠곡경북대병원과 함께 영주시종합사회복지관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의료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내고향 사랑운동’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의료봉사에는 DGB동행봉사단과 칠곡 경북대병원 의료진 40여 명이 함께했다. 이번 봉사는 의료 사각지대에 있는 지역 어르신과 소외계층 200여 명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칠곡경북대병원은 재활의학과, 가정의학과, 영상의학과, 치과를 운영해 지역시민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고 DGB대구은행은 진료를 받으시는 모든 분들에게 기념품과 간식을 제공해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DGB대구은행 임성훈 상무는 “영주에서 의료봉사를 하게 돼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농촌 일손 돕기, 농산물 구매, 마을잔치 후원 등 지역 농촌을 위해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DGB대구은행은 지난 2015년 칠곡경북대병원과 내고향사랑 의료지원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매년 꾸준히 의료봉사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지난해에도 의료 지원이 미비한 지역 농촌 지역을 찾아 무료 의료 진단활동을 했으며 올해에도 꾸준히 지원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