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원더투어 아시아나 항공)
[뷰어스=윤슬 기자] 원더투어 아시아나 항공이 고객들을 위한 기회를 마련했다.
26일 원더투어 아시아나 항공 행사가 시작됐다. 순서대로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득템'할 경우 두 가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본적인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보다 주머니 가볍게 이용이 가능하다. 비용 상한선을 두지 않는 일괄적 할인을 받을 수 있는가 하면 십만원까지 디스카운트 혜택이 주어지는 쿠폰도 있다. 각자 혜택이 다른 만큼 이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인원도 차별점을 뒀다.
이 가운데 원더투어 아시아나 항공 행사를 두고 몇가지 오해도 불거지고 있다. 일각에서는 원더투어 아시아나 항공 행사 측에서 밝힌 삼일간만 비행기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인지 문의하고 있다. 그렇지 않다. 이날부터 삼일간 이 기간 내에 예약 후 돈만 지불한다면 원하는 때 어느 곳으로라도 갈 수 있다.
이처럼 파격적인 혜택에 원더투어 아시아나 항공 행사 인기가 높아지면서 일부 여론이 불만을 토로하고 있기도 하다. 일부 여론은 "아무리 눌러도 소진이다"며 도저히 뚫을 수 없는 장벽이라는가 하면 "쿠폰 받은 사람은 있는건지 궁금하다"는 등 실제 구매자들의 인증을 원하고 있기까지 하다. 원더투어 아시아나 항공 행사는 그만큼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며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