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류의현, 혜정 인스타그램 [뷰어스=김현 기자] AOA 혜정이 류의현과 봄을 함께 맞는다. 8일 혜정과 류의현의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지자 즉각 관계를 밝히고 풋풋한 교제에 응원을 부탁했다. 류의현과 달콤한 관계를 맺게 된 혜정은 1년 전만에도 진짜 교제가 아닌 ‘설’로 곤혹을 치러야했다. 당시 혜정과의 ‘설’이 불거진 상대는 마술사 최현우였다. 두 사람은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친분이 있던 터라 이 같은 오해가 불거진 것으로 보인다. 설이 불거졌을 당시에는 만남도 없던 시기였다. 과거의 친분으로 인한 오해라고 못박았다. 그런 혜정이 올해는 류의현과 ‘진짜’ 연애를 하게 됐다. 류의현과 이제 막 시작한 연인답게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다.

류의현 혜정, 1년 전엔 소문→지금은 팩트...드디어 ‘봄’ 왔다

김현 기자 승인 2019.04.08 13:38 | 최종 수정 2138.07.14 00:00 의견 0
사진=류의현, 혜정 인스타그램
사진=류의현, 혜정 인스타그램

[뷰어스=김현 기자] AOA 혜정이 류의현과 봄을 함께 맞는다.

8일 혜정과 류의현의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지자 즉각 관계를 밝히고 풋풋한 교제에 응원을 부탁했다.

류의현과 달콤한 관계를 맺게 된 혜정은 1년 전만에도 진짜 교제가 아닌 ‘설’로 곤혹을 치러야했다.

당시 혜정과의 ‘설’이 불거진 상대는 마술사 최현우였다. 두 사람은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친분이 있던 터라 이 같은 오해가 불거진 것으로 보인다.

설이 불거졌을 당시에는 만남도 없던 시기였다. 과거의 친분으로 인한 오해라고 못박았다.

그런 혜정이 올해는 류의현과 ‘진짜’ 연애를 하게 됐다. 류의현과 이제 막 시작한 연인답게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