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튜브 캡처) [뷰어스=나하나 기자] 변호사 강용석의 입에서 새로운 발언이 나왔다. '임블리' 임지현의 남편이 작성한 반박에 대한 답이다. 지난 19일 동영상 채널에서 활동 중인 '가로세로 연구소' 방송에는 강용석 변호사가 재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패널로 출연한 김용호 기자가 "임블리 남편이 분노한 것은 이해하나 우리 이야기가 전부 사실이 아니라고 말하는 건"이라고 말하자 언성을 높이는 강용석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강용석은 "어떤 이야기가 사실이 아니라고 하는 것이냐"라며 발끈했다. 그는 동거 상대라고 말했던 ㄱ씨와 임블리의 재판을 이야기하며 "진술 조서에 보면 ㄱ씨가 제공한 고급 외제차, 카페 등에 대해 임블리가 처음에는 부정하다가 나중에 인정한다"라며 "말은 왔다 갔다 바뀌지만 결국은"이라고 이야기했다. 재판 판결문을 근거로 자신의 주장이 사실이라고 말하는 것. 한편 강용석의 이번 발언에 대해 임블리 측은 아직 아무런 이야기도 꺼내지 않은 상태다.

강용석 "임블리, 말은 왔다 갔다 하지만 결국은"…끝나지 않은 진실 공방

나하나 기자 승인 2019.04.20 15:30 | 최종 수정 2138.08.07 00:00 의견 0
(사진=유튜브 캡처)
(사진=유튜브 캡처)

[뷰어스=나하나 기자] 변호사 강용석의 입에서 새로운 발언이 나왔다. '임블리' 임지현의 남편이 작성한 반박에 대한 답이다.

지난 19일 동영상 채널에서 활동 중인 '가로세로 연구소' 방송에는 강용석 변호사가 재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패널로 출연한 김용호 기자가 "임블리 남편이 분노한 것은 이해하나 우리 이야기가 전부 사실이 아니라고 말하는 건"이라고 말하자 언성을 높이는 강용석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강용석은 "어떤 이야기가 사실이 아니라고 하는 것이냐"라며 발끈했다. 그는 동거 상대라고 말했던 ㄱ씨와 임블리의 재판을 이야기하며 "진술 조서에 보면 ㄱ씨가 제공한 고급 외제차, 카페 등에 대해 임블리가 처음에는 부정하다가 나중에 인정한다"라며 "말은 왔다 갔다 바뀌지만 결국은"이라고 이야기했다. 재판 판결문을 근거로 자신의 주장이 사실이라고 말하는 것.

한편 강용석의 이번 발언에 대해 임블리 측은 아직 아무런 이야기도 꺼내지 않은 상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