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2 방송화면) '왼손잡이 아내' 마지막회를 기다리는 사람들은 왜 이렇게 많을까. 20일 KBS2 '왼손잡이 아내' 방송 후 여지없이 마지막회에 대한 궁금증이 이어졌다.  '왼손잡이 아내' 마지막회는 근 한달 전부터 방송 후마다 시청자들의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상황. 인기는 높고 화제성도 높은 상황에서 적지 않은 이들이 '왼손잡이 아내' 마지막회가 대체 언제인지 궁금해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이를 두고 대다수 시청자들은 "대체 어떻게 끝날지"가 궁금해서라고 답한다. 막장에 막장을 거듭하는 스토리는 어느 방향으로 튈지 모를 정도로 핑퐁게임하듯 펼쳐진다. 이는 긴장감은 있지만 계속 풀리지 않는 실타래로 일부 시청자들에 피로도를 더한다는 지적이다.  어떻게 끝이 날지, 언제쯤 막장 행보가 마지막이 될 지를 궁금해하는 이들이 오매불망 '왼손잡이 아내' 마지막회를 기다리고 있는 셈. '왼손잡이 아내' 마지막회까지 이제 단 여섯 번 남았다.

'왼손잡이 아내' 마지막회 벌써 3주째 화두, 그 뒤 애청자들의 웃픈 속내 있다

윤슬 기자 승인 2019.05.20 20:41 | 최종 수정 2138.10.06 00:00 의견 0
(사진=KBS2 방송화면)
(사진=KBS2 방송화면)

'왼손잡이 아내' 마지막회를 기다리는 사람들은 왜 이렇게 많을까.

20일 KBS2 '왼손잡이 아내' 방송 후 여지없이 마지막회에 대한 궁금증이 이어졌다. 

'왼손잡이 아내' 마지막회는 근 한달 전부터 방송 후마다 시청자들의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상황. 인기는 높고 화제성도 높은 상황에서 적지 않은 이들이 '왼손잡이 아내' 마지막회가 대체 언제인지 궁금해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이를 두고 대다수 시청자들은 "대체 어떻게 끝날지"가 궁금해서라고 답한다. 막장에 막장을 거듭하는 스토리는 어느 방향으로 튈지 모를 정도로 핑퐁게임하듯 펼쳐진다. 이는 긴장감은 있지만 계속 풀리지 않는 실타래로 일부 시청자들에 피로도를 더한다는 지적이다. 

어떻게 끝이 날지, 언제쯤 막장 행보가 마지막이 될 지를 궁금해하는 이들이 오매불망 '왼손잡이 아내' 마지막회를 기다리고 있는 셈. '왼손잡이 아내' 마지막회까지 이제 단 여섯 번 남았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