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웰스 엔터테인먼트 배우 송욱경이 ‘롱 리브 더 킹’로 관객들을 만난다. 송욱경이 6월19일 개봉하는 ‘롱 리브 더 킹’에서 김래원의 친구이자 형사인 전 반장 역을 맡았다. ‘롱 리브 더 킹’은 인기 웹툰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목포 팔룡회 보스가 선거에 출마한 뒤 정치인 돼 나라를 바꾸는 통쾌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송욱경은 “이번 작품을 통해 강윤성 감독님 그리고 선배님들과 함께 작업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너무나도 행복했다. 특히나 현장에서 연기적으로 모든 걸 쏟아 낼 수 있도록 많은 배려를 해주신 감독님께 너무 감사드린다고 말씀 드리고 싶다”고 했다. 송욱경은 영화 ‘마이 리틀 히어로’ ‘박수건달’ ‘공조’를 비롯해 뮤지컬 ‘백범’ ‘내 마음의 풍금’ ‘인당수 사랑가’ 등에 출연했다.

송욱경, ‘롱 리브 더 킹’ 서 김래원과 활약 예고

장수정 기자 승인 2019.05.21 10:18 | 최종 수정 2138.10.08 00:00 의견 0
사진제공=웰스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웰스 엔터테인먼트

배우 송욱경이 ‘롱 리브 더 킹’로 관객들을 만난다.

송욱경이 6월19일 개봉하는 ‘롱 리브 더 킹’에서 김래원의 친구이자 형사인 전 반장 역을 맡았다.

‘롱 리브 더 킹’은 인기 웹툰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목포 팔룡회 보스가 선거에 출마한 뒤 정치인 돼 나라를 바꾸는 통쾌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송욱경은 “이번 작품을 통해 강윤성 감독님 그리고 선배님들과 함께 작업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너무나도 행복했다. 특히나 현장에서 연기적으로 모든 걸 쏟아 낼 수 있도록 많은 배려를 해주신 감독님께 너무 감사드린다고 말씀 드리고 싶다”고 했다.

송욱경은 영화 ‘마이 리틀 히어로’ ‘박수건달’ ‘공조’를 비롯해 뮤지컬 ‘백범’ ‘내 마음의 풍금’ ‘인당수 사랑가’ 등에 출연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