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전, 5일 0시 30분부터 시작   -한일전 앞둔 국내 네티즌의 남다른 자세  사진=네이버 캡처 한일전을 앞둔 국내 네티즌의 자세가 남다르다. 5일 0시 30분에는 한국과 일본의 U-20 월드컵 16강이 진행된다. 숙명의 라이벌인 만큼 승리에 대한 열망도 간절하다. 새벽 시간에 진행되는 한일전임에도 불구하고 응원의 열기가 뜨거운 것도 이 때문이다. 더구나 한일전이 평일 새벽이라는 점도 이 열기를 막을 수 없는 것으로 보인다. 한일전이 마무리되는 시간은 새벽 2시를 넘기게 된다. 보통 직장인들의 출퇴근 시간이 오전 6~8시 사이이기 때문에 한일전을 모두 시청하고 곧바로 잠자리에 든다고 해도 적게는 4시간 밖에 잘 수 없다. 하지만 네티즌은 이에 아랑곳하지 않고 할 일전을 앞두고 남다른 준비태세를 갖추고 있다. 삼삼오오 모여 응원 계획을 짜거나, 가족들끼리 음식을 마련해 두고 응원을 하고자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더구나 배달 음식을 한일전 시작 시간에 맞춰 먹기 위해 적절한 주문 시간까지 체크하는 열정을 보이기도 했다.

한일전, 출근 걱정은 뒷전? 새벽 경기에도 불구 응원열기 ↑

김현 기자 승인 2019.06.04 15:59 | 최종 수정 2138.11.05 00:00 의견 0

-한일전, 5일 0시 30분부터 시작  

-한일전 앞둔 국내 네티즌의 남다른 자세 

사진=네이버 캡처
사진=네이버 캡처

한일전을 앞둔 국내 네티즌의 자세가 남다르다.

5일 0시 30분에는 한국과 일본의 U-20 월드컵 16강이 진행된다. 숙명의 라이벌인 만큼 승리에 대한 열망도 간절하다.

새벽 시간에 진행되는 한일전임에도 불구하고 응원의 열기가 뜨거운 것도 이 때문이다. 더구나 한일전이 평일 새벽이라는 점도 이 열기를 막을 수 없는 것으로 보인다.

한일전이 마무리되는 시간은 새벽 2시를 넘기게 된다. 보통 직장인들의 출퇴근 시간이 오전 6~8시 사이이기 때문에 한일전을 모두 시청하고 곧바로 잠자리에 든다고 해도 적게는 4시간 밖에 잘 수 없다.

하지만 네티즌은 이에 아랑곳하지 않고 할 일전을 앞두고 남다른 준비태세를 갖추고 있다. 삼삼오오 모여 응원 계획을 짜거나, 가족들끼리 음식을 마련해 두고 응원을 하고자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더구나 배달 음식을 한일전 시작 시간에 맞춰 먹기 위해 적절한 주문 시간까지 체크하는 열정을 보이기도 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