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미운우리새끼'   사승봉도가 방송에 등장해 화제다. 사승봉도는 16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소개됐다. 사승봉도는 인천 옹진군에 위치한 작은 섬으로, 개인이 소유한 섬인 것으로 알려졌다. 관리인만 살고 있는 무인도인 것. 사승봉도는 깨끗하고 고운 모래로 다져진 백사장을 갖고 있어 야영하기 좋은 것으로 알려졌다. 갯바위는 바다낚시의 명소로도 꼽힌다고. 피서철에는 사승봉도 선착장에 부정기적으로 배가 다니지만 비수기에는 섬에 직접 연락해 배를 불러야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바닷물이 빠지면 골뱅이, 소라, 낙지, 게 등의 해산물을 쉽게 잡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승봉도, 캠핑부터 낚시까지 제격… 썰물에 소라·낙지·게 쉽게 잡아

윤지호 기자 승인 2019.06.16 23:09 | 최종 수정 2138.11.29 00:00 의견 0
사진=SBS '미운우리새끼'
사진=SBS '미운우리새끼'

 

사승봉도가 방송에 등장해 화제다.

사승봉도는 16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소개됐다. 사승봉도는 인천 옹진군에 위치한 작은 섬으로, 개인이 소유한 섬인 것으로 알려졌다. 관리인만 살고 있는 무인도인 것.

사승봉도는 깨끗하고 고운 모래로 다져진 백사장을 갖고 있어 야영하기 좋은 것으로 알려졌다. 갯바위는 바다낚시의 명소로도 꼽힌다고.

피서철에는 사승봉도 선착장에 부정기적으로 배가 다니지만 비수기에는 섬에 직접 연락해 배를 불러야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바닷물이 빠지면 골뱅이, 소라, 낙지, 게 등의 해산물을 쉽게 잡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