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 온라인스토어, 어떤 옷들 나왔나  -자라 온라인스토어, 가을 옷들만 잔뜩? 사진=자라 온라인스토어 홈페이지 자라 온라인스토어 할인상품들의 계절감에 네티즌이 의아함을 내비쳤다. 자라 온라인스토어는 19일 밤부터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그런데 자라 온라인스토어에 나온 상품을 보면 다소 계절감이 없는 것들이 대부분이다. 여름이 다가오는 현재의 날씨와는 어울리지 않는 옷들이 대다수라는 것이 소비자들의 평이다. 실제로 살펴본 결과 자라 온라인스토어에서 제시된 상품들은 대부분 재킷 종류다. 심지어 초겨울에도 입을 수 있는 상품까지 나와 있다. 얇은 긴팔의 경우 비가 내리는 날 등 다소 쌀쌀한 여름에도 입을 수 있지만, 자라 온라인스토어의 상품은 대부분 여름이 다 지난 후에나 입을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이다. 하지만 또 다른 네티즌은 자라 온라인스토어에 맞춰 싸게 옷을 구매해놓는 것이 미리 가을을 준비하는 영리한 방법이라고 입을 모으기도 했다.

자라 온라인스토어 세일, 계절감 상실 vs 미리 준비하는 가을...엇갈린 반응

김현 기자 승인 2019.06.20 09:05 | 최종 수정 2138.12.07 00:00 의견 0

-자라 온라인스토어, 어떤 옷들 나왔나 

-자라 온라인스토어, 가을 옷들만 잔뜩?

사진=자라 온라인스토어 홈페이지
사진=자라 온라인스토어 홈페이지

자라 온라인스토어 할인상품들의 계절감에 네티즌이 의아함을 내비쳤다.

자라 온라인스토어는 19일 밤부터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그런데 자라 온라인스토어에 나온 상품을 보면 다소 계절감이 없는 것들이 대부분이다. 여름이 다가오는 현재의 날씨와는 어울리지 않는 옷들이 대다수라는 것이 소비자들의 평이다.

실제로 살펴본 결과 자라 온라인스토어에서 제시된 상품들은 대부분 재킷 종류다. 심지어 초겨울에도 입을 수 있는 상품까지 나와 있다.

얇은 긴팔의 경우 비가 내리는 날 등 다소 쌀쌀한 여름에도 입을 수 있지만, 자라 온라인스토어의 상품은 대부분 여름이 다 지난 후에나 입을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이다.

하지만 또 다른 네티즌은 자라 온라인스토어에 맞춰 싸게 옷을 구매해놓는 것이 미리 가을을 준비하는 영리한 방법이라고 입을 모으기도 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