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노원구청 제공) 서울 노원구 상계2동 주민센터(동장 남미숙)가 저소득 어르신에게 따듯한 한 끼를 대접했다. 상계2동 주민센터는 “지난 20일 주민센터 4층 강당에서 관내 저소득 어르신 150명에게 짜장면을 대접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동 지역개발위원회(위원장 박덕래)의 후원으로 주민복지협의회(위원장 최경애)가 주관해 진행했다. 곰두리밴드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고고장구, 모자가수팀의 공연이 이어져 참석한 어르신들의 흥을 돋웠다. 최경애 위원장은 “맛있게 잘 먹고 간다며 손을 잡아주는 어르신들을 보면서 복지협의회 위원들이 오히려 행복하고 보람을 얻는 시간이 되었다”고 말했다.

노원구 상계2동, 관내 저소득 어르신 150명에게 짜장면 대접

곽민구 기자 승인 2019.06.26 10:29 | 최종 수정 2138.12.19 00:00 의견 0
(사진=노원구청 제공)
(사진=노원구청 제공)

서울 노원구 상계2동 주민센터(동장 남미숙)가 저소득 어르신에게 따듯한 한 끼를 대접했다.

상계2동 주민센터는 “지난 20일 주민센터 4층 강당에서 관내 저소득 어르신 150명에게 짜장면을 대접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동 지역개발위원회(위원장 박덕래)의 후원으로 주민복지협의회(위원장 최경애)가 주관해 진행했다.

곰두리밴드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고고장구, 모자가수팀의 공연이 이어져 참석한 어르신들의 흥을 돋웠다.

최경애 위원장은 “맛있게 잘 먹고 간다며 손을 잡아주는 어르신들을 보면서 복지협의회 위원들이 오히려 행복하고 보람을 얻는 시간이 되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