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유유산균, 먹고 난 후 반응은? -모유유산균 둘러싼 오해도?  사진=SBS '좋은아침' 방송캡처 모유유산균이 어떤 맛을 내는지 관심이다. 모유유산균은 대중에겐 아직 낯선 유산균이기 때문에 섭취를 망설이는 이들도 종종 목격된다. SBS '좋은 아침'에서는 모유유산균을 직접 먹어 본 출연진의 평가가 그려졌다. 이들은 모유유산균을 먹고 “달달하고 고소하다” “분유 맛이 약간 느껴진다” 든든한 맛” 등의 후기를 밝혔다. 특히 일부는 ‘모유유산균’이라는 이름 때문에 실제로 모유라는 생각에 거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하지만 모유유산균은 모유에서 균을 뽑아 배양한 것이다. 모유에는 중추신경계 발달에 필요한 콜레스테롤 ,DHA 등 여러 영양소가 풍부하게 있는데 그중에는 유산균도 있다.

모유유산균, ‘맛’에 거부감 들기도? 섭취 후 보인 현실 반응

김현 기자 승인 2019.06.25 10:44 | 최종 수정 2138.12.17 00:00 의견 0

-모유유산균, 먹고 난 후 반응은?

-모유유산균 둘러싼 오해도? 

사진=SBS '좋은아침' 방송캡처
사진=SBS '좋은아침' 방송캡처

모유유산균이 어떤 맛을 내는지 관심이다.

모유유산균은 대중에겐 아직 낯선 유산균이기 때문에 섭취를 망설이는 이들도 종종 목격된다.

SBS '좋은 아침'에서는 모유유산균을 직접 먹어 본 출연진의 평가가 그려졌다. 이들은 모유유산균을 먹고 “달달하고 고소하다” “분유 맛이 약간 느껴진다” 든든한 맛” 등의 후기를 밝혔다.

특히 일부는 ‘모유유산균’이라는 이름 때문에 실제로 모유라는 생각에 거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하지만 모유유산균은 모유에서 균을 뽑아 배양한 것이다. 모유에는 중추신경계 발달에 필요한 콜레스테롤 ,DHA 등 여러 영양소가 풍부하게 있는데 그중에는 유산균도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