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몰 이득타임, 이례적 할인율?  -이랜드몰 이득타임, 소비자 유혹한 상품은? 사진=이랜드몰 홈페이지 이랜드몰 이득타임의 이례적인 할인율이 사재기 욕구를 불러일으켰다. 26일 이랜드몰 이득타임을 통해 큰 이득을 남기려는 네티즌의 움직임이 계속되고 있다. 각각의 할인율이 소비자를 유혹하기에 충분하다. 평소 사고 싶은 물건을 이랜드몰 이득타임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특히나 반값 이상의 할인이 적용된 상품들이 다수 있어 네티즌 사이에서는 “일단 쟁여 놓자”는 반응까지 나왔다. 특히 컵라면 등 오래 보관이 가능한 식품이나 냉동식품 등의 소비가 많은 것으로 보인다. 또 치약, 칫솔, 세제 등 소모품들을 미리 챙겨두려는 움직임도 있다. 무엇보다 이번 이랜드몰 이득타임은 단 24시간 동안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치열함이 예상되고 있다.

이랜드몰 이득타임, ‘사재기’ 움직임까지...필요 없어도 일단 쟁여놓자?

김현 기자 승인 2019.06.26 09:40 | 최종 수정 2138.12.19 00:00 의견 0

-이랜드몰 이득타임, 이례적 할인율? 

-이랜드몰 이득타임, 소비자 유혹한 상품은?

사진=이랜드몰 홈페이지
사진=이랜드몰 홈페이지

이랜드몰 이득타임의 이례적인 할인율이 사재기 욕구를 불러일으켰다.

26일 이랜드몰 이득타임을 통해 큰 이득을 남기려는 네티즌의 움직임이 계속되고 있다. 각각의 할인율이 소비자를 유혹하기에 충분하다.

평소 사고 싶은 물건을 이랜드몰 이득타임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특히나 반값 이상의 할인이 적용된 상품들이 다수 있어 네티즌 사이에서는 “일단 쟁여 놓자”는 반응까지 나왔다.

특히 컵라면 등 오래 보관이 가능한 식품이나 냉동식품 등의 소비가 많은 것으로 보인다. 또 치약, 칫솔, 세제 등 소모품들을 미리 챙겨두려는 움직임도 있다.

무엇보다 이번 이랜드몰 이득타임은 단 24시간 동안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치열함이 예상되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