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P 차앤박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라인(자료=LG생활건강)
2차성징이 시작되면서 피부 고민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청소년들이 많다. 이 같은 청소년 피부 고민을 돕기 위해 화장품 기업이 나섰다.
LG생활건강은 CNP 차앤박화장품에서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 ‘피부 건강 캠페인’을 통해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스페셜 듀오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제품 판매 수익금 일부를 청소년들의 피부 건강을 위해 후원한다.
‘라이트 업! 빛나라, 자신감’이라는 슬로건 아래 전개될 이번 캠페인은 청소년들의 피부 건강과 자신감 향상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이다. CNP는 (사)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에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스페셜 듀오 에디션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지원하고 이렇게 조성된 후원금은 청소년 피부 질환 치료비 등으로 사용된다.
이번 에디션은 2020년 피부 건강 캠페인과 함께 선보인다. CNP의 베스트셀러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과 ‘프로폴리스 앰플 액티브 크림’, ‘프로폴리스 문 나이트 마스크 팩’ 등 세 가지 품목으로 구성됐다.
대표제품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은 지난 2005년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함유한 포뮬라가 지치고 힘을 잃은 피부에 건강한 생기와 윤기를 부여하는 극광 보습 앰플이다. 여기에 프로폴리스와 세라마이드를 담은 부드럽고 촉촉한 텍스처의 보습 광채 크림 ‘프로폴리스 앰플 액티브 크림’, 수면 중 집중 케어로 다음날 생기 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수면팩 ‘프로폴리스 문 나이트 마스크 팩’이 함께 구성됐다. 이를 통해 CNP 프로폴리스 라인의 제품을 다양하게 경험해 볼 수 있다는 평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