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아지는 기온에 피지 분비가 활발해져 블랙헤드 고민도 늘고 있다. 피지와 노폐물 등이 모공에 쌓여 생성되는 블랙헤드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 사용이 중요하다. LG생활건강 CNP에서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기획세트’를 오는 1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코 주변의 블랙헤드와 피지 제거부터 모공 케어까지 가능하도록 구성한 세트다. 이번 7월 한정 기획세트에는 CNP의 블랙헤드 케어 베스트셀러 제품인 안티 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포어 클리너, 그리너리 카밍 앰플 마스크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어 효과적인 블랙헤드 케어를 돕는다.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기획세트(자료=LG생활건강) 대표 제품인 안티 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는 블랙헤드와 피지를 부드럽게 녹여내는 1제 블랙헤드 클리어 마스크와, 모공에 진정 및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2제 포어 타이트닝 마스크로 구성돼 블랙헤드를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다. 포어 클리너는 부드러운 실리콘 브러쉬로, 1제 마스크 사용 후 녹여진 블랙헤드 윗 부분을 포어 클리너로 마사지하듯 굴려가며 사용하면 코 부위의 피지와 각질을 말끔히 관리해준다. 그리너리 카밍 앰플 마스크는 수분 진정 앰플을 담은 포뮬러가 촉촉한 마무리를 도와 블랙헤드가 제거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킨다. CNP 브랜드 담당자는 “피지 분비가 왕성해져 블랙헤드가 생기기 쉬워지는 여름철을 위해 준비한 기획 제품”이라며 “블랙헤드 제거부터 피부 진정까지 이번 기획 세트 하나로 관리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LG생건 CNP 차앤박화장품,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기획세트 출시 ‘7월 한정’

블랙헤드·피지 제거부터 모공 케어까지 가능한 특별 구성

이인애 기자 승인 2020.06.29 09:27 의견 0

높아지는 기온에 피지 분비가 활발해져 블랙헤드 고민도 늘고 있다. 피지와 노폐물 등이 모공에 쌓여 생성되는 블랙헤드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 사용이 중요하다.

LG생활건강 CNP에서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기획세트’를 오는 1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코 주변의 블랙헤드와 피지 제거부터 모공 케어까지 가능하도록 구성한 세트다.

이번 7월 한정 기획세트에는 CNP의 블랙헤드 케어 베스트셀러 제품인 안티 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포어 클리너, 그리너리 카밍 앰플 마스크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어 효과적인 블랙헤드 케어를 돕는다.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기획세트(자료=LG생활건강)


대표 제품인 안티 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는 블랙헤드와 피지를 부드럽게 녹여내는 1제 블랙헤드 클리어 마스크와, 모공에 진정 및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2제 포어 타이트닝 마스크로 구성돼 블랙헤드를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다.

포어 클리너는 부드러운 실리콘 브러쉬로, 1제 마스크 사용 후 녹여진 블랙헤드 윗 부분을 포어 클리너로 마사지하듯 굴려가며 사용하면 코 부위의 피지와 각질을 말끔히 관리해준다.

그리너리 카밍 앰플 마스크는 수분 진정 앰플을 담은 포뮬러가 촉촉한 마무리를 도와 블랙헤드가 제거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킨다.

CNP 브랜드 담당자는 “피지 분비가 왕성해져 블랙헤드가 생기기 쉬워지는 여름철을 위해 준비한 기획 제품”이라며 “블랙헤드 제거부터 피부 진정까지 이번 기획 세트 하나로 관리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