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바이럴, 어떤 세력 의심하나  -역바이럴, 단정 짓기엔 섣부르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트와이스를 시샘한 역바이럴일까. 최근 트와이스 멤버들이 잇따라 실검을 장식하고 있다. 멤버별로 다양한 연유로 하루가 멀다 하고 루머가 퍼지자 역바이럴을 의심하는 목소리까지 흘러나왔다. 트와이스의 인기를 시샘하거나, 최근 불거진 한국과 일본의 갈등을 아니꼽게 보는 이들이 역바이럴을 의도했을 가능성이 농후하다는 입장이다. 실제 연예계에서 역바이럴 의혹이 불거졌던 사례가 몇 차례 있었기 때문에 트와이스를 두고도 같은 케이스가 아니냐며 의심을 거두지 않았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역바이럴은 과한 해석이라고 지적했다. 이번 트와이스의 이성관계 보도가 역바이럴이라고 단정하기엔 눈에 띄는 근거가 부족하다는 것이다.

역바이럴, 지나치게 과한 해석...단정하기엔 ‘근거’ 부족하다?

김현 기자 승인 2019.08.06 16:02 | 최종 수정 2139.03.11 00:00 의견 0

-역바이럴, 어떤 세력 의심하나 

-역바이럴, 단정 짓기엔 섣부르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트와이스를 시샘한 역바이럴일까.

최근 트와이스 멤버들이 잇따라 실검을 장식하고 있다. 멤버별로 다양한 연유로 하루가 멀다 하고 루머가 퍼지자 역바이럴을 의심하는 목소리까지 흘러나왔다.

트와이스의 인기를 시샘하거나, 최근 불거진 한국과 일본의 갈등을 아니꼽게 보는 이들이 역바이럴을 의도했을 가능성이 농후하다는 입장이다.

실제 연예계에서 역바이럴 의혹이 불거졌던 사례가 몇 차례 있었기 때문에 트와이스를 두고도 같은 케이스가 아니냐며 의심을 거두지 않았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역바이럴은 과한 해석이라고 지적했다. 이번 트와이스의 이성관계 보도가 역바이럴이라고 단정하기엔 눈에 띄는 근거가 부족하다는 것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