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리, 새 소속사는 어디?  -경리, 다방면 활동 눈길  사진=경리 인스타그램 가수 경리가 새 둥지를 찾을 수 있을까. 경리는 20일 SBS 파워FM ‘컬투쇼’에 출연해 현재 소속사 없이 활동하고 있다고 밝혔다. 다방면에서 활동해온 만큼 그를 원하는 소속사가 나타날지 관심이다. 경리는 본업인 가수 활동부터 연예정보 프로그램 MC, 예능프로그램을 누비며 매력을 펼쳐왔다. 무대 위에서 경리는 ‘섹시미’를 자랑해왔다. 큰 키와 늘씬한 몸매, 매혹적인 눈빛은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했다. 예능에서의 경리도 충분히 매력적이다. 경리는 의외의 허당 이미지를 통해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어냈다. 뿐만 아니라 Mnet ‘음악의 신’을 통해서는 연기력까지 인정받은 바 있다. 경리는 실제로 허당기 있는 반전 모습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무대에서 완벽해 보이는 경리의 털털한 반전 매력이 인상 깊었다.

경리, 슬슬 새 둥지 찾을 시기? 놓치면 후회하는 포인트는

김현 기자 승인 2019.08.20 16:03 | 최종 수정 2139.04.08 00:00 의견 0

-경리, 새 소속사는 어디? 

-경리, 다방면 활동 눈길 

사진=경리 인스타그램
사진=경리 인스타그램

가수 경리가 새 둥지를 찾을 수 있을까.

경리는 20일 SBS 파워FM ‘컬투쇼’에 출연해 현재 소속사 없이 활동하고 있다고 밝혔다. 다방면에서 활동해온 만큼 그를 원하는 소속사가 나타날지 관심이다.

경리는 본업인 가수 활동부터 연예정보 프로그램 MC, 예능프로그램을 누비며 매력을 펼쳐왔다.

무대 위에서 경리는 ‘섹시미’를 자랑해왔다. 큰 키와 늘씬한 몸매, 매혹적인 눈빛은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했다.

예능에서의 경리도 충분히 매력적이다. 경리는 의외의 허당 이미지를 통해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어냈다. 뿐만 아니라 Mnet ‘음악의 신’을 통해서는 연기력까지 인정받은 바 있다.

경리는 실제로 허당기 있는 반전 모습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무대에서 완벽해 보이는 경리의 털털한 반전 매력이 인상 깊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