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국 여배우, 썸네일은 아내 작품? -조국 여배우, 고소 당할 일 없다고 말한 이유  사진=강용호 연예부장 유튜브 캡처 일명 ‘조국 여배우’ 사건 속의 주인공을 찾으려는 움직임이 번지고 있다. 김용호 연예부장은 최근 개인방송을 통해 조국과 한 여배우의 관계에 의문을 드러냈다. 그는 오로지 이 방송을 위해 호텔방까지 잡고 구독자를 만났다. 김용호 연예부장은 “방송을 하려면 KTX에서 해야 할 것 같은데 이렇게 중요한 방송을 어수선한 공간에서 할 수 없었다”면서 “오로지 이 방송을 위해서 남았다. 혼자 호텔을 잡고 차분하게 방송을 하게 됐다”고 말문을 열었다. 조국 여배우 사건의 예고 이후 구독자들 중 일부는내용의 위험성을 언급하기도 했다. 혹시 모를 법적 처벌을 대비한 것이었다. 하지만 김용호 연예부장은 “전혀 위험하지 않다”고 강하게 못 박았다. 명백한 사실 정보가 있다는 설명이다.  네티즌은 썸네일 화면을 두고 추측을 내놓기도 했다. 썸네일 속에 한 여성의 실루엣이 있는데, 실제 ‘조국 여배우’ 의혹의 주인공일 거라고 예상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김용호 연예부장은 해당 그래픽은 아내의 작품이라고 밝히면서 조국 여배우 의혹의 대상이 누군지 모른 채 작업한 것이라고 말했다.

조국 여배우 터뜨리기 위해 ‘호텔방’까지 잡은 이유, 썸네일 실루엣은 의미없나

김현 기자 승인 2019.08.26 12:30 | 최종 수정 2139.04.20 00:00 의견 0

-조국 여배우, 썸네일은 아내 작품?

-조국 여배우, 고소 당할 일 없다고 말한 이유 

사진=강용호 연예부장 유튜브 캡처
사진=강용호 연예부장 유튜브 캡처

일명 ‘조국 여배우’ 사건 속의 주인공을 찾으려는 움직임이 번지고 있다.

김용호 연예부장은 최근 개인방송을 통해 조국과 한 여배우의 관계에 의문을 드러냈다. 그는 오로지 이 방송을 위해 호텔방까지 잡고 구독자를 만났다.

김용호 연예부장은 “방송을 하려면 KTX에서 해야 할 것 같은데 이렇게 중요한 방송을 어수선한 공간에서 할 수 없었다”면서 “오로지 이 방송을 위해서 남았다. 혼자 호텔을 잡고 차분하게 방송을 하게 됐다”고 말문을 열었다.

조국 여배우 사건의 예고 이후 구독자들 중 일부는내용의 위험성을 언급하기도 했다. 혹시 모를 법적 처벌을 대비한 것이었다. 하지만 김용호 연예부장은 “전혀 위험하지 않다”고 강하게 못 박았다. 명백한 사실 정보가 있다는 설명이다. 

네티즌은 썸네일 화면을 두고 추측을 내놓기도 했다. 썸네일 속에 한 여성의 실루엣이 있는데, 실제 ‘조국 여배우’ 의혹의 주인공일 거라고 예상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김용호 연예부장은 해당 그래픽은 아내의 작품이라고 밝히면서 조국 여배우 의혹의 대상이 누군지 모른 채 작업한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