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국도로공사 제공) 귀성길에 오른 국민들의 최대 관심사 고속도로 교통상황. 현재 일부 구간에 사고가 발생해 처리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12일 추석 연휴 첫날부터 고향으로 향하는 국민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고속도로 교통상황에 따르면 다수의 차량이 움직이기 시작하면서 곳곳에서 정체 및 혼잡이 발생하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 고속도로 교통상황은 일부 구간에서 사고와 작업으로 인해 정체가 생기고 있다. 인천 방향 제2경인선에서는 16시 30분 안현 분기점에서 승용차 관련 사고가 발생해 현재 처리 중이다. 호남선 천안 방향은 삼례-논산분기점에서 갓길 청소 이동 작업이 진행되고 있으며 호남지선 대전 방향의 경우 논산분기점-서대전분기점에서 노면청소 이동 작업 중이다. 창원 방향 사고는 처리가 모두 끝난 상황이다. 한편 한국도로공사의 로드 플러스를 이용하면 실시간 고속도로 교통상황을 쉽게 파악할 수 있다.

'고속도로 교통상황', 인천·창원 방향 사고 발생해…현재 처리 진행 중

윤슬 기자 승인 2019.09.12 16:53 | 최종 수정 2139.05.24 00:00 의견 0
(사진=한국도로공사 제공)
(사진=한국도로공사 제공)

귀성길에 오른 국민들의 최대 관심사 고속도로 교통상황. 현재 일부 구간에 사고가 발생해 처리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12일 추석 연휴 첫날부터 고향으로 향하는 국민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고속도로 교통상황에 따르면 다수의 차량이 움직이기 시작하면서 곳곳에서 정체 및 혼잡이 발생하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 고속도로 교통상황은 일부 구간에서 사고와 작업으로 인해 정체가 생기고 있다. 인천 방향 제2경인선에서는 16시 30분 안현 분기점에서 승용차 관련 사고가 발생해 현재 처리 중이다. 호남선 천안 방향은 삼례-논산분기점에서 갓길 청소 이동 작업이 진행되고 있으며 호남지선 대전 방향의 경우 논산분기점-서대전분기점에서 노면청소 이동 작업 중이다. 창원 방향 사고는 처리가 모두 끝난 상황이다.

한편 한국도로공사의 로드 플러스를 이용하면 실시간 고속도로 교통상황을 쉽게 파악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