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37° 2020 워터-풀 베스트 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자료=LG생활건강)
건조한 가을을 피부가 스스로 이겨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크림 라인이 출시됐다.
LG생활건강이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에서 100만개의 이화 효모 성분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워터-풀 베스트 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숨 ‘워터-풀 베스트 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은 워터-풀 라인의 대표 인기 제품인 워터 젤 크림과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그리고 앰풀을 함께 담은 특별한 구성으로 선보인 것이다. 지난 2010년 출시 이후 10년동안 글로벌 누적 매출 1조원을 달성하며 넘버원 수분케어 라인으로 자리매김한 라인이다.
워터-풀이 지닌 깊고 진한 수분 보습감이 느껴지는 로열 블루 컬러에 가슴까지 따뜻해지는 연말의 축제와 같은 풍경을 떠올리게 하는 골드 컬러의 일러스트가 섬세하게 표현됐다. 소중한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담은 선물로 전달하기에도 적합하다.
워터-풀 라인은 제품 1병당 100만 개의 이화 효모 성분을 더해 2020년 더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됐다. 건조함이 심해지는 가을과 겨울에도 빈틈없이 수분을 공급해준다. 특히 피부 수분 내재력을 끌어올려주는 한 단계 진화된 수분케어로 근본적으로 달라진 피부 변화를 선사한다. 외부 자극에 의해 민감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케어해준다.
대표 제품 ‘워터-풀 타임리프 워터 젤 크림’은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피부 수분 내재력을 끌어 올려 촉촉한 보습감을 유지시켜주는 젤 타입의 크림이다. 단순한 수분 케어를 넘어서서 수분 광채로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워터-풀 타임리프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고수분 고영양 크림으로 부드럽고 편안한 발림성의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피부에 스며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