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가 국내 대표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 마켓컬리와 함께 '26주적금 with 마켓컬리'를 선보인다 (사진=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대표이사 윤호영)는 국내 대표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 마켓컬리(Market Kurly)와 함께 '26주적금 with 마켓컬리'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가입 기간은 10일부터 12월 23일까지이며, 1인 1계좌만 개설할 수 있는 한정판 상품이다.
'26주적금 with 마켓컬리'는 카카오뱅크의 '26주적금'에 마켓컬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각종 할인 쿠폰의 혜택을 담은 상품이다. 적금 계좌를 개설하고 매주 납입하면 총 7회에 걸쳐 마켓컬리 무료배송, 5% 할인, 10% 할인, 5천원 할인 등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적금 가입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100% 당첨 경품 응모 행사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한정판 마켓컬리 굿즈, 5%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다만, 26주 동안 한 번이라도 적금 납입에 실패할 경우, 추가 쿠폰을 받을 수 없다. 적금 가입 후 해지한 고객은 경품 응모 대상에서 제외한다. 쿠폰 유효 기간과 결제 조건 등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뱅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마켓컬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마켓컬리와 협업은 카카오뱅크가 생활 속 금융 혜택 확대를 목표로 다른 기업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파트너적금 2호'이다. 1호는 지난 8월 출시해 2주만에 56만좌가 개설된 '26주적금 with 이마트'이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지난 8월 선보인 '26주적금 with 이마트'의 인기에 힘입어 추가로 준비하게 된 상품"이라며 "2021년에도 고객들께 저축할 때마다 소비 생활에서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파트너 상품을 꾸준히 기획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카카오뱅크 26주 적금은 1000원부터 1만원까지 총 다섯 가지 적금 시작 금액을 정해 가입하면, 26주 동안 매주 첫 납입액만큼 늘어난 금액이 자동으로 저축되는 상품이다. 만기 시 금리는 최대 연 1.1%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