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맘스터치) 맘스터치가 22일 신종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뉴노멀 매장' 삼성중앙역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 매장 내부는 주문 고객, 취식 고객, 포장 및 배달 고객 동선을 분리했다. 매장 내부에는 테이크아웃 고객 대기 공간 및 취식공간을 마련했다. 앱과 전화로 테이크아웃 주문을 한 고객이나 배달라이더는 픽업부스를 통해 매장 밖에서 제품을 받아갈 수 있다. 또 매장 내 직원이 헤드셋을 통해 픽업부스에 도착한 배달라이더 및 테이크아웃 주문 고객 등과 소통할 수 있도록 만들어 불필요한 대면접촉을 최소화했다. 삼성중앙역점은 맘스터치의 1300호점이자 새로운 BI가 반영된 매장이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 뉴노멀의 표준이 될만한 모델 타입을 선보임과 동시에 새로운 고객경험을 선보이겠다는 맘스터치 브랜드의 철학과 비전을 담았다. 특히 삼성중앙역점은 강남의 대표적인 상권 중 하나로 배달과 포장에 대한 수요가 높은 곳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소비패턴 변화에 맞춰 고객들이 매장방문 시 불편해 하는 바를 소비자 조사 등을 통해 파악했고, 이를 해결하는 방향으로 뉴노멀 매장 형태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맘스터치는 오는 29일에 뉴노멀 매장 2호점을 강서구 ‘양천향교역점’에 오픈할 예정이다.

맘스터치, 고객별로 동선 분리 '뉴노멀 매장' 삼성중앙역점 오픈

심영범 기자 승인 2020.12.22 14:21 의견 0
(자료=맘스터치)

맘스터치가 22일 신종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뉴노멀 매장' 삼성중앙역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 매장 내부는 주문 고객, 취식 고객, 포장 및 배달 고객 동선을 분리했다. 매장 내부에는 테이크아웃 고객 대기 공간 및 취식공간을 마련했다. 앱과 전화로 테이크아웃 주문을 한 고객이나 배달라이더는 픽업부스를 통해 매장 밖에서 제품을 받아갈 수 있다. 또 매장 내 직원이 헤드셋을 통해 픽업부스에 도착한 배달라이더 및 테이크아웃 주문 고객 등과 소통할 수 있도록 만들어 불필요한 대면접촉을 최소화했다.

삼성중앙역점은 맘스터치의 1300호점이자 새로운 BI가 반영된 매장이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 뉴노멀의 표준이 될만한 모델 타입을 선보임과 동시에 새로운 고객경험을 선보이겠다는 맘스터치 브랜드의 철학과 비전을 담았다. 특히 삼성중앙역점은 강남의 대표적인 상권 중 하나로 배달과 포장에 대한 수요가 높은 곳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소비패턴 변화에 맞춰 고객들이 매장방문 시 불편해 하는 바를 소비자 조사 등을 통해 파악했고, 이를 해결하는 방향으로 뉴노멀 매장 형태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맘스터치는 오는 29일에 뉴노멀 매장 2호점을 강서구 ‘양천향교역점’에 오픈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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