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스쿠찌, ‘베파나’ 크리스마스 케이크 7종 출시 (사진=SPC) SPC그룹 파스쿠찌가 이탈리아 산타로 불리는 ‘베파나’를 콘셉트로 2024 크리스마스 케이크 7종을 출시한다. 이탈리아 민속 이야기에 등장하는 요정 ‘베파나(Befana)’가 빗자루를 타고 밤하늘을 날아다니며 선물을 전해준다는 스토리를 담았다. 제품 패키지는 ‘베파나의 성에서 열리는 파티’를 모티브로 일러스트 작가 세다트 기르긴과 협업했다. 주요 신제품은 ‘베파나의 매직 캐슬’, ‘베파나의 딸기 샌드’, ‘매직캐슬에 놀러온 눈사람(블루)’, ‘매직캐슬에 놀러온 눈사람(핑크)’ 등 홀케이크 4종이다. 떠먹는 형태 ‘카사타 눈사람’, 작은 사이즈 ‘베파나의 핫초코’, ‘미니 딸기 트리’ 등도 선보여 선택폭을 넓혔다. 이탈리아 디저트 ‘골든 파네토네’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 행사도 진행된다. 12월8일까지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 사전 예약을 통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구매하면 최대 1만4500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2월31일까지 ‘골든 파네토네’를 예약 구매하면 최대 1만2000원 혜택도 제공한다. ■풀무원, 나트륨 줄인 ‘반듯한식’ 실온 요리양념 출시 (사진=풀무원) 풀무원식품이 나트륨 함량을 줄인 신제품 ‘반듯한식’ 실온 요리양념을 출시했다. ‘두부 두루치기’, ‘강릉식 짬뽕순두부’, ‘직화제육볶음’ 등 10종이다. 풀무원은 국·탕·찌개·반찬에 이어 소스까지 라인업을 강화한다. ‘반듯한식 실온 요리양념’은 ▲메뉴와 관능 차별화 ▲안심 나트륨 ▲신선한 건더기(신선한 원료 풍미)를 콘셉트로 설계됐다. 로스팅 육수를 사용해 소스 감칠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두부두루치기’, ‘바지락순두부’, ‘정통부대찌개’, ‘직화오징어볶음’ 제품 4종은 나트륨 함량을 낮춘 ‘안심 나트륨’으로 설계했다. ‘안심 나트륨’은 식품의약품안전처 ‘나트륨 저감 표시 기준’대로 동일 유형 나트륨 평균값 대비 10% 이상 저감하거나 ‘영양성분 비교강조 표시기준’에 따라 경쟁사 유사 제품 평균값 대비 25% 이상 낮춰 설계한 제품이다. 풀무원은 ‘반듯한식 요리양념’ 앰버서더로 ‘흑백요리사’ 셰프 ‘에드워드 리’를 선정하고 향후 출시할 요리양념 소스 신제품도 공동 개발할 계획이다. ■할리스, 홀리데이 맞이 ‘레드 시나몬 뱅쇼’ 출시 (사진=할리스) 할리스가 연말을 맞아 시즌 음료 ‘레드 시나몬 뱅쇼’를 오는 15일 출시한다. 뱅쇼는 레드 와인에 여러 가지 과일과 시나몬 등 향신료를 넣어 끓인 유럽 전통 음료다. 유럽 크리스마스 마켓 등에서 널리 판매되며 홀리데이 시즌을 대표하는 음료로 자리 잡았다. 할리스는 ‘뱅쇼’를 할리스 스타일로 재해석하고 한국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맛으로 개발해 새롭게 선보인다. 할리스 ‘레드 시나몬 뱅쇼’는 한국 소비자가 수정과를 통해 시나몬에 친숙도가 높다는 점을 고려해 레드 뱅쇼 베이스에 수정과를 더해 익숙하면서도 개성 있는 맛을 구현했다. 레드 뱅쇼 베이스에 오렌지, 레몬, 크랜베리 등 생과일을 더하고 시나몬 특유의 향을 담은 맛이 특징이다. 아이스 음료에 대한 높은 소비자 선호를 고려해 차가운 음료로도 만나볼 수 있다. 할리스는 ‘레드 시나몬 뱅쇼’와 함께 모카향 베이글에 모카번 크러스트를 올린 ‘모카번 베이글’도 선보인다. ■코카-콜라, ‘2024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 3종 출시 (사진=한국 코카-콜라) 코카-콜라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산타클로스를 담은 ‘2024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를 코카-콜라 오리지널, 코카-콜라 제로, 코카-콜라 제로제로 3종으로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를 통해 제품을 마시거나 선물하는 것만으로도 크리스마스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산타클로스’의 푸근하면서도 위트있는 모습을 제품별로 다양하게 담아냈다. 연말에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감성과 더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해 마실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올해에는 코카-콜라 오리지널과 코카-콜라 제로에 더해 ‘코카-콜라 제로제로’ 제품까지 스페셜 패키지로 확장해 출시한다. 코카-콜라 제로제로는 제로 칼로리, 제로 카페인으로 가볍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각기 다른 산타클로스 이미지가 담긴 코카-콜라 오리지널, 코카-콜라 제로, 코카-콜라 제로제로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LG생활건강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마트, 편의점, 온라인 등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도미노피자,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 출시 (사진=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가 오는 15일 겨울 신메뉴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를 출시한다. 지난 7월 출시한 첫번째 K 시리즈 ‘K-Rib & 치즈 피자’에 이어 두번째 출시하는 K 시리즈 제품으로 한국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는 채끝 스테이크에 K-쌈장 소스를 시즈닝했다. 도미노피자 레시피로 탄생한 K-쌈장 소스는 비비큐 소스에 한국식 쌈장을 더해 감칠맛과 풍미가 특징이다. 피자 위엔 카망베르 무스 치즈돔을 토핑했다. 카망베르 크림 치즈 무스에 모차렐라 슬라이스를 얹어 부드럽고 쫄깃한 맛과 함께 외관의 특별함을 강조했다. 도미노피자는 맛과 외관 완성도를 높인 신제품으로 연말을 맞아 특별한 피자를 찾는 고객 수요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유통갤러리] SPC 파스쿠찌, ‘베파나’ 크리스마스 케이크 7종 출시 외

김성준 기자 승인 2024.11.14 10:40 의견 0

■SPC 파스쿠찌, ‘베파나’ 크리스마스 케이크 7종 출시

(사진=SPC)

SPC그룹 파스쿠찌가 이탈리아 산타로 불리는 ‘베파나’를 콘셉트로 2024 크리스마스 케이크 7종을 출시한다. 이탈리아 민속 이야기에 등장하는 요정 ‘베파나(Befana)’가 빗자루를 타고 밤하늘을 날아다니며 선물을 전해준다는 스토리를 담았다. 제품 패키지는 ‘베파나의 성에서 열리는 파티’를 모티브로 일러스트 작가 세다트 기르긴과 협업했다.

주요 신제품은 ‘베파나의 매직 캐슬’, ‘베파나의 딸기 샌드’, ‘매직캐슬에 놀러온 눈사람(블루)’, ‘매직캐슬에 놀러온 눈사람(핑크)’ 등 홀케이크 4종이다. 떠먹는 형태 ‘카사타 눈사람’, 작은 사이즈 ‘베파나의 핫초코’, ‘미니 딸기 트리’ 등도 선보여 선택폭을 넓혔다. 이탈리아 디저트 ‘골든 파네토네’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 행사도 진행된다. 12월8일까지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 사전 예약을 통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구매하면 최대 1만4500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2월31일까지 ‘골든 파네토네’를 예약 구매하면 최대 1만2000원 혜택도 제공한다.

■풀무원, 나트륨 줄인 ‘반듯한식’ 실온 요리양념 출시

(사진=풀무원)

풀무원식품이 나트륨 함량을 줄인 신제품 ‘반듯한식’ 실온 요리양념을 출시했다. ‘두부 두루치기’, ‘강릉식 짬뽕순두부’, ‘직화제육볶음’ 등 10종이다. 풀무원은 국·탕·찌개·반찬에 이어 소스까지 라인업을 강화한다. ‘반듯한식 실온 요리양념’은 ▲메뉴와 관능 차별화 ▲안심 나트륨 ▲신선한 건더기(신선한 원료 풍미)를 콘셉트로 설계됐다. 로스팅 육수를 사용해 소스 감칠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두부두루치기’, ‘바지락순두부’, ‘정통부대찌개’, ‘직화오징어볶음’ 제품 4종은 나트륨 함량을 낮춘 ‘안심 나트륨’으로 설계했다. ‘안심 나트륨’은 식품의약품안전처 ‘나트륨 저감 표시 기준’대로 동일 유형 나트륨 평균값 대비 10% 이상 저감하거나 ‘영양성분 비교강조 표시기준’에 따라 경쟁사 유사 제품 평균값 대비 25% 이상 낮춰 설계한 제품이다. 풀무원은 ‘반듯한식 요리양념’ 앰버서더로 ‘흑백요리사’ 셰프 ‘에드워드 리’를 선정하고 향후 출시할 요리양념 소스 신제품도 공동 개발할 계획이다.

■할리스, 홀리데이 맞이 ‘레드 시나몬 뱅쇼’ 출시

(사진=할리스)

할리스가 연말을 맞아 시즌 음료 ‘레드 시나몬 뱅쇼’를 오는 15일 출시한다. 뱅쇼는 레드 와인에 여러 가지 과일과 시나몬 등 향신료를 넣어 끓인 유럽 전통 음료다. 유럽 크리스마스 마켓 등에서 널리 판매되며 홀리데이 시즌을 대표하는 음료로 자리 잡았다. 할리스는 ‘뱅쇼’를 할리스 스타일로 재해석하고 한국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맛으로 개발해 새롭게 선보인다.

할리스 ‘레드 시나몬 뱅쇼’는 한국 소비자가 수정과를 통해 시나몬에 친숙도가 높다는 점을 고려해 레드 뱅쇼 베이스에 수정과를 더해 익숙하면서도 개성 있는 맛을 구현했다. 레드 뱅쇼 베이스에 오렌지, 레몬, 크랜베리 등 생과일을 더하고 시나몬 특유의 향을 담은 맛이 특징이다. 아이스 음료에 대한 높은 소비자 선호를 고려해 차가운 음료로도 만나볼 수 있다. 할리스는 ‘레드 시나몬 뱅쇼’와 함께 모카향 베이글에 모카번 크러스트를 올린 ‘모카번 베이글’도 선보인다.

■코카-콜라, ‘2024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 3종 출시

(사진=한국 코카-콜라)

코카-콜라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산타클로스를 담은 ‘2024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를 코카-콜라 오리지널, 코카-콜라 제로, 코카-콜라 제로제로 3종으로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를 통해 제품을 마시거나 선물하는 것만으로도 크리스마스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산타클로스’의 푸근하면서도 위트있는 모습을 제품별로 다양하게 담아냈다. 연말에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감성과 더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해 마실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올해에는 코카-콜라 오리지널과 코카-콜라 제로에 더해 ‘코카-콜라 제로제로’ 제품까지 스페셜 패키지로 확장해 출시한다. 코카-콜라 제로제로는 제로 칼로리, 제로 카페인으로 가볍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각기 다른 산타클로스 이미지가 담긴 코카-콜라 오리지널, 코카-콜라 제로, 코카-콜라 제로제로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LG생활건강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마트, 편의점, 온라인 등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도미노피자,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 출시

(사진=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가 오는 15일 겨울 신메뉴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를 출시한다. 지난 7월 출시한 첫번째 K 시리즈 ‘K-Rib & 치즈 피자’에 이어 두번째 출시하는 K 시리즈 제품으로 한국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는 채끝 스테이크에 K-쌈장 소스를 시즈닝했다. 도미노피자 레시피로 탄생한 K-쌈장 소스는 비비큐 소스에 한국식 쌈장을 더해 감칠맛과 풍미가 특징이다. 피자 위엔 카망베르 무스 치즈돔을 토핑했다. 카망베르 크림 치즈 무스에 모차렐라 슬라이스를 얹어 부드럽고 쫄깃한 맛과 함께 외관의 특별함을 강조했다. 도미노피자는 맛과 외관 완성도를 높인 신제품으로 연말을 맞아 특별한 피자를 찾는 고객 수요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