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이 2025학년도 편입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위한 ‘대학별 기출 특강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에듀윌은 지금 이 시기에 꼭 필요한 기출 학습을 위해 최신 기출문제집 실물 교재를 무료로 배송해준다. 영어와 함께 수학 기출문제까지 수록해 인문계는 물론 자연계 편입준비생들까지 준비할 수 있다. 기출문제집에는 인서울 주요 대학의 최신 기출문제와 시험지 미공개 대학의 복원 문항이 포함됐다.
학생들은 교재 수령 전에도 기출문제를 다운로드해 학습할 수 있다. 특히 에듀윌은 영어와 수학 기출 특강을 통해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연세대, 고려대, 서강대, 성균관대와 건국대 등 목표 대학별 맞춤 강의로 제공되며,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해 수험생들이 빠르게 복습하고 출제 포인트와 풀이법까지 숙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수험생들은 이론을 다회독하며 반복 학습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대학 편입 10년 경력을 가진 전문가의 배치 상담을 통해 개인별 지원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1:1 전문 배치 컨설팅을 통해 자신의 성적과 희망 대학에 맞춘 객관적인 분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방대한 편입 정보부터 최신 수험 정보, 대학별 전형 정보까지 상세히 안내해준다. 에듀윌은 편입 준비생들이 무료로 배치고사에 응시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배치고사는 실제 시험 환경을 모방한 현장 응시로,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문제들로 구성됐다.
에듀윌 편입 교수진이 직접 출제해 신뢰도를 높였으며, 응시 결과를 토대로 맞춤형 학습 방향을 설정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에듀윌은 기출 특강 챌린지를 통해 본인의 약점을 파악한 학생들에게 편입 전 강의 수강 시 사용할 수 있는 50% 할인권을 증정한다. 이를 통해 보다 경제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편입 준비생들이 성공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기출문제집과 특강, 배치 상담, 배치고사 등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수험생들이 본인의 강점과 약점을 파악하고 맞춤형 학습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