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배우 변우석이 출연하는 첫 번째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10월부터 변우석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며 새로운 이미지와 신선함을 강화하는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번에 공개하는 TV 광고는 '이디야미(EDIYAMMY)'라는 메인 카피를 통해 카페 본질인 맛에 중점을 둬 '뭘 먹어도 맛있는 곳'이라는 콘셉트를 내세웠다. 광고에서는 변우석이 ▲아메리카노 ▲아망추 ▲감귤레몬 에이드 등 다양한 이디야커피 메뉴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으며 ‘이디야(EDIYA)’와 ‘야미(YAMMY)’가 이어지는 표현으로 ‘맛있는 음료를 만드는’, ‘커피에 대한 진심인’ 이디야커피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했다. 이디야커피는 10월 말 출시 예정인 신메뉴 시그니처 라떼도 함께 공개했다. ‘시그니처 라떼’는 세계적인 바리스타 대회인 ‘WCIGS’ 챔피언 위승찬 바리스타가 직접 제안하는 메뉴다. 우유에 생크림을 더해 풍부한 바디감을 느낄 수 있는 시그니처 밀크와 진하고 고소한 에스프레소 향을 조화롭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TV CF 이후 이디야커피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메이킹 영상, 쇼츠 등 디지털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브랜드의 매력을 폭넓게 알릴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CF는 이디야커피 첫 TV 광고인 만큼 새롭고 신선한 브랜드 이미지를 통해 '뭘 먹어도 맛있는' 이디야커피 매력을 자연스럽게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이디야커피 가맹점 및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디야커피, 변우석과 함께한 첫 TV 광고 공개

새롭고 신선한 브랜드 이미지 전달…‘뭘 먹어도 맛있는 곳’ 콘셉트

김성준 기자 승인 2024.10.25 10:19 의견 0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배우 변우석이 출연하는 첫 번째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10월부터 변우석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며 새로운 이미지와 신선함을 강화하는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번에 공개하는 TV 광고는 '이디야미(EDIYAMMY)'라는 메인 카피를 통해 카페 본질인 맛에 중점을 둬 '뭘 먹어도 맛있는 곳'이라는 콘셉트를 내세웠다.

광고에서는 변우석이 ▲아메리카노 ▲아망추 ▲감귤레몬 에이드 등 다양한 이디야커피 메뉴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으며 ‘이디야(EDIYA)’와 ‘야미(YAMMY)’가 이어지는 표현으로 ‘맛있는 음료를 만드는’, ‘커피에 대한 진심인’ 이디야커피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했다.

이디야커피는 10월 말 출시 예정인 신메뉴 시그니처 라떼도 함께 공개했다. ‘시그니처 라떼’는 세계적인 바리스타 대회인 ‘WCIGS’ 챔피언 위승찬 바리스타가 직접 제안하는 메뉴다. 우유에 생크림을 더해 풍부한 바디감을 느낄 수 있는 시그니처 밀크와 진하고 고소한 에스프레소 향을 조화롭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TV CF 이후 이디야커피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메이킹 영상, 쇼츠 등 디지털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브랜드의 매력을 폭넓게 알릴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CF는 이디야커피 첫 TV 광고인 만큼 새롭고 신선한 브랜드 이미지를 통해 '뭘 먹어도 맛있는' 이디야커피 매력을 자연스럽게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이디야커피 가맹점 및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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