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LG생활건강 후의 천기단 화현 세트가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행사에서 화장품 카테고리 1위 매출을 기록했다.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지난 20일 마감한 중국 상반기 최대 온라인 쇼핑 행사인 ‘618 쇼핑 축제’에서 한국 화장품의 위용을 세웠다.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CNP 등 6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는 티몰 기준 매출이 전년대비 70% 신장한 5억8000만RMB(약 893억원)를 기록했다. 이 중 후는 전년대비 72% 신장하며, 에스로더, 랑콤, 라메르, 시셰이도에 이어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랭킹 5위에 올라섰다. 특히 후의 대표 인기 제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는 티몰 전체 카테고리 중 단일 제품 매출 기준으로 아이폰12, 그리에어컨에 이어 3위를 기록했으며 화장품 카테고리에서는 1위에 등극했다. 이밖에 ‘숨’은 90%, ‘오휘’는 55%. ‘CNP’는 57%​, ‘빌리프’는 68%, ‘VDL’은 209% 성장하는 등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전년 대비 높은 성장을 보였다.

LG생활건강, 中 쇼핑 축제서 893억원 벌어들여…‘후’ 화장품 카테고리 1위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CNP 총 6개 럭셔리 브랜드의 매출이 전년대비 70% 신장

박진희 기자 승인 2021.06.21 11:10 의견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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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후의 천기단 화현 세트가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행사에서 화장품 카테고리 1위 매출을 기록했다.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지난 20일 마감한 중국 상반기 최대 온라인 쇼핑 행사인 ‘618 쇼핑 축제’에서 한국 화장품의 위용을 세웠다.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CNP 등 6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는 티몰 기준 매출이 전년대비 70% 신장한 5억8000만RMB(약 893억원)를 기록했다.

이 중 후는 전년대비 72% 신장하며, 에스로더, 랑콤, 라메르, 시셰이도에 이어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랭킹 5위에 올라섰다.

특히 후의 대표 인기 제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는 티몰 전체 카테고리 중 단일 제품 매출 기준으로 아이폰12, 그리에어컨에 이어 3위를 기록했으며 화장품 카테고리에서는 1위에 등극했다.

이밖에 ‘숨’은 90%, ‘오휘’는 55%. ‘CNP’는 57%​, ‘빌리프’는 68%, ‘VDL’은 209% 성장하는 등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전년 대비 높은 성장을 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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