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호부대 소속 장병들이 치킨 조리 실습 체험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BBQ)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이천시에 거주하는 6.25 참전용사를 찾아 직접 조리한 치킨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치킨 전달은 6.25전쟁 72주년을 맞아 국가를 위해 헌신한 참전용사에게 존경과 감사의 뜻을 전달하고자 이천 비호부대와 BBQ 치킨대학이 함께 마련했다. 이를 위해 지난 23일부터 이틀간 이천 비호부대 소속 장교 및 부사관 50여명이 BBQ 치킨대학을 방문하여 직접 조리 과정을 배우는 치킨캠프를 진행했다. BBQ는 장병들과 함께 이천에 거주하는 참전용사를 찾아가 직접 조리한 치킨과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달했다. 이번 치킨캠프에 참여한 정근풍 하사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나라를 위해 헌신한 참전용사 및 국가유공자에 깊은 감사와 존경을 표한다”며 “직접 만든 치킨으로 작게나마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무척 뜻깊었다”고 밝혔다.

BBQ, 호국보훈의 달 맞아 현역 장병과 함께 이천시 참전용사에게 치킨 전달

6.25전쟁 72주년 맞아 참전용사에 감사의 뜻 전하고자 이천 비호부대와 함께 준비

박진희 기자 승인 2022.06.27 11:00 의견 0
비호부대 소속 장병들이 치킨 조리 실습 체험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BBQ)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이천시에 거주하는 6.25 참전용사를 찾아 직접 조리한 치킨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치킨 전달은 6.25전쟁 72주년을 맞아 국가를 위해 헌신한 참전용사에게 존경과 감사의 뜻을 전달하고자 이천 비호부대와 BBQ 치킨대학이 함께 마련했다.

이를 위해 지난 23일부터 이틀간 이천 비호부대 소속 장교 및 부사관 50여명이 BBQ 치킨대학을 방문하여 직접 조리 과정을 배우는 치킨캠프를 진행했다. BBQ는 장병들과 함께 이천에 거주하는 참전용사를 찾아가 직접 조리한 치킨과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달했다.

이번 치킨캠프에 참여한 정근풍 하사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나라를 위해 헌신한 참전용사 및 국가유공자에 깊은 감사와 존경을 표한다”며 “직접 만든 치킨으로 작게나마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무척 뜻깊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