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플레이오)
플레이오가 국내외 게임사와 만나며 글로벌 비즈니스 파트너십 구축을 본격화한다.
플레이오는 다음 달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진행되는 ‘지스타 2022’ B2B 전시관에 참가한다고 27일 밝혔다.
‘지스타 2022’는 내달 17일부터 20일까지 개최된다. 플레이오는 17일부터 3일간 B2B 부스를 통해 해외 바이어들과 해외 진출을 원하는 국내 게임사를 대상으로 하는 비즈매칭 상담을 진행한다. 상담에 참여하는 참가사에게는 특별 굿즈를 제공한다.
지엔에이컴퍼니 최지웅 대표는 “이번 ‘지스타 2022’를 통해 많은 국내외 게임사에게 ‘플레이오’라는 서비스를 알리고 파트너십을 확대하고자 하는 목표가 있다”라며 “게임 마케팅, 글로벌 진출 등 여러 고민을 가진 게임사와 함께 게임산업의 성장을 도모하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