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강남(32, 본명 나메카와 야스오)과 빙속 여제 이상화(30)가 예비 신혼부부의 뜨거운 로맨스를 공개합니다.  두 사람은 오는 30일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 첫 등장하는데요. 결혼 발표 후 처음으로 출연하는 고정 프로그램입니다. '동상이몽' 측이 공개한 예고편을 보면, 뜨거운 사랑이 느껴지는데요. 연하인 이상화가 강남을 이끄는 모습이 눈길을 끕니다.  이상화는 강남의 얼굴을 어루만지고, 입술에 립밤을 발라주며 연신 "귀여워"라고 외쳤습니다. 강남은 쑥스러운 듯 미소만 지었는데요. 해당 예고편은 무려 33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두 사람의 뜨거운 사랑. 함께 보실까요? <영상=네이버TV캐스트 SBS>

"눈만 마주치면, 스킨십"...강남♥이상화, 뜨거운 예비부부(영상)

윤지호 기자 승인 2019.09.25 13:36 | 최종 수정 2139.06.19 00:00 의견 0

가수 강남(32, 본명 나메카와 야스오)과 빙속 여제 이상화(30)가 예비 신혼부부의 뜨거운 로맨스를 공개합니다. 

두 사람은 오는 30일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 첫 등장하는데요. 결혼 발표 후 처음으로 출연하는 고정 프로그램입니다.

'동상이몽' 측이 공개한 예고편을 보면, 뜨거운 사랑이 느껴지는데요. 연하인 이상화가 강남을 이끄는 모습이 눈길을 끕니다. 

이상화는 강남의 얼굴을 어루만지고, 입술에 립밤을 발라주며 연신 "귀여워"라고 외쳤습니다. 강남은 쑥스러운 듯 미소만 지었는데요. 해당 예고편은 무려 33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두 사람의 뜨거운 사랑. 함께 보실까요?

<영상=네이버TV캐스트 SBS>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