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CGV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가 스피드 쿠폰 이벤트를 진행하는 가운데 사용 불가 극장이 무려 35곳이나서 이벤트 무용론이라는 의견이 나온다.
CGV는 27일 ‘속전속결 스피드 쿠폰’ 오픈 기념 실시간 검색어 공약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 ‘CGV 스피드 쿠폰’이 실시간 검색어 순위 10위 이상 달성할 경우 이벤트 응모자 중 1000명을 선정해 1인당 1매씩 2D 영화 관람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이날 오후 2시부터 5시 사이 모바일 네이버 검색창에 ‘CGV 스피드 쿠폰’을 검색한다. 이후 ‘무료쿠폰응모’ 배너를 클릭,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10월 1일 쿠폰이 지급된다. 쿠폰 사용 기한은 10월 1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다.
그런 가운데 일부 극장은 사정에 따라 사용이 불가할 수 있어 유의해야 한다. 약 35곳이나 되는 극장이 이벤트 사용 불가 지역으로 뜬다.
▲청담씨네시티 ▲여의도 ▲경기광주 ▲광명철산 ▲광주충장로 ▲김포 ▲김포한강 ▲김해장유 ▲나주 ▲남주안 ▲당진 ▲대구이시아 ▲대구칠곡 ▲동백 ▲보령 ▲북포항 ▲불광 ▲서면삼정타워 ▲서산 ▲시흥 ▲안성 ▲양산물금 ▲여수웅천 ▲용인 ▲유성온천 ▲정읍 ▲제주 ▲청라 ▲청주성안길 ▲충북혁신 ▲화성봉담 ▲화정이 사용 불가 극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