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화 '나를 찾아줘' 포스터 배우 이영애가 ‘나를 찾아줘’를 통해 14년 만에 관객들을 만난다. 배급사 워너브러더스 코리아는 23일 ‘나를 찾아줘’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나를 찾아줘’는 6년 전 실종된 아들을 봤다는 연락을 받은 정연(이영애 분)이 낯선 곳, 낯선 이들 속에서 아이를 찾아 나서며 시작되는 스릴러다. 1차 포스터에는 아이를 찾을 수 있다는 희망을 포기하지 않는 정연 역의 이영애의 변신이 담겨 있다. 눈물을 참는 듯 눈시울이 붉어진 그의 모습이 아이를 잃어버린 부모의 고통을 느끼게 한다. ‘모두가 진실을 숨기고 있다’라는 카피는 모두가 진실을 은폐하는 낯선 곳에 뛰어든 정연 앞에 어떤 일들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나를 찾아줘’는 11월 27일 개봉한다.

[영화 포스트] ‘나를 찾아줘’ 포스터 공개, 이영애 14년만 스크린 복귀작

장수정 기자 승인 2019.10.23 09:48 의견 0
사진=영화 '나를 찾아줘' 포스터


배우 이영애가 ‘나를 찾아줘’를 통해 14년 만에 관객들을 만난다.

배급사 워너브러더스 코리아는 23일 ‘나를 찾아줘’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나를 찾아줘’는 6년 전 실종된 아들을 봤다는 연락을 받은 정연(이영애 분)이 낯선 곳, 낯선 이들 속에서 아이를 찾아 나서며 시작되는 스릴러다.

1차 포스터에는 아이를 찾을 수 있다는 희망을 포기하지 않는 정연 역의 이영애의 변신이 담겨 있다. 눈물을 참는 듯 눈시울이 붉어진 그의 모습이 아이를 잃어버린 부모의 고통을 느끼게 한다.

‘모두가 진실을 숨기고 있다’라는 카피는 모두가 진실을 은폐하는 낯선 곳에 뛰어든 정연 앞에 어떤 일들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나를 찾아줘’는 11월 27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