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지구를 생각하는 마음' 포카리스웨트 무라벨 출시 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는 '지구를 생각하는 마음'을 담아 포카리스웨트 '무라벨'을 선보인다. 무라벨은 라벨프리(Label-free) 제품으로 겉면에 부착된 라벨을 제거해 비닐 사용량을 줄이고, 페트 재활용 효율을 높인다. 동아오츠카는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성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환경에 관심을 기울이고 지속 가능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방침이다. 이는 1987년 출시 이후 36년만의 새로운 도전이자 더 나은 미래를 위한 한 걸음이다. 포카리스웨트의 환경 사랑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동아오츠카는 업계 최초로 페트병 라벨에 절취선을 적용해 재활용율을 높이며 페트병 자원순환 동참프로젝트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하는 블루라벨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포카리스웨트 무라벨 도입은 1년간 약 1만7560kg의 비닐 폐기물 감소와 더불어 3만1784kg의 탄소 배출량 저감 효과가 있다. ◆이랜드 클라비스, 배우 조윤희 ‘에스닉 리조트’ 컬렉션 파트1 출시 사진=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 여성 패션 브랜드 클라비스가 여름을 맞아 배우 조윤희와 함께한 ‘에스닉 리조트(Ethnic Resort)’ 컬렉션 파트1을 공개했다. ‘에스닉 리조트(Ethnic Resort)’ 컬렉션에는 여름철 뜨거운 태양을 피해 떠난 휴양지에서의 여유로운 모습을 담았다. 이번 파트1에서는 누적 판매 8만장을 기록한 ‘촉감니트’와 누적판매 15만장의 ‘찰랑셔츠’ 등 클라비스 시그니처 아이템과 클래식하고 격식 있는 스타일, 편안하고 일상적인 스타일까지 만날 수 있다. 조윤희가 착용한 ‘촉감니트’는 통기성이 좋은 면 혼방 소재로 몸에 들러붙지 않아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솔리드 린넨 긴팔 셔츠’는 면과 레이온이 혼방되어 얇고 가벼우며, 롤업해서 입으면 자연스러운 멋을 내기에 좋다. ◆라네즈 X 바오패밀리 네오 쿠션, 네오 파우더 출시 사진=아모레퍼시픽.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에버랜드 ‘바오패밀리’와 컬래버레이션한 '네오 쿠션'과 '네오 파우더' 제품을 출시했다. 가정의 달을 맞아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위드 러브(WITH LOVE)'를 콘셉트로, 바오패밀리(러바오, 아이바오, 푸바오, 루이바오, 후이바오)의 사랑을 담았다. ‘라네즈X바오패밀리 네오 쿠션’은 매트와 글로우 쿠션 2종을 3가지 색상(21C, 21N, 23N)으로 선보인다. 민트색 매트 쿠션에는 목마를 탄 푸바오의 어린 시절 모습을, 핑크색 글로우 쿠션에는 쌍둥이 아기판다(루이&후이)를 담았다. ‘라네즈X바오패밀리 네오 에센셜 블러링 피니시 파우더’에는 아이바오의 뒷모습이 프린팅됐다. 라네즈와 바오패밀리가 협업한 네오 쿠션, 네오 파우더 제품은 5월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다. 올리브영 전용 네오 쿠션 단품 기획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바오패밀리 이미지가 들어간 키링도 증정한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제품 구매 시 선착순으로 바오패밀리 인형 키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광동제약, 산리오 캐릭터 어린이 차음료 ‘꼬소꼬미’ 출시 사진=광동제약. 광동제약(대표이사 회장 최성원)은 (주)산리오코리아(이하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 디자인을 패키지에 적용한 어린이 차음료 브랜드 ‘꼬소꼬미’를 출시한다. 꼬소꼬미는 옥수수차와 보리차 2종 라인업(200mL)으로 구성됐다. 시나모롤, 쿠로미, 마이멜로디 등 아이들에게 사랑받는 산리오 캐릭터를 활용한 패키지로 친근감을 선사한다. 작은 손으로도 쉽게 잡을 수 있도록 병의 허리 부분을 오목하게 제작해 음용 편의성을 높여 나들이 등 야외 활동 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신제품은 볶은옥수수추출액, 볶은보리추출액 등 국산 유기농 원료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용기 디자인부터 내용물 충전까지 한 공정으로 이뤄진 무균충전설비(아셉틱·Aseptic)를 활용해 제품의 안전성을 더했다. 어린이 차음료 꼬소꼬미는 광동제약 F&B 전용몰 광동상회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대형 할인 마트에서도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 ◆엘지유니참, 상쾌한 쏘피 ‘쿨링프레쉬’ 생리대 출시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과 일본 유니참 그룹의 합작회사인 엘지유니참㈜(대표 김성원)의 생리대 브랜드 쏘피(SOFY)에서 여름 전용 생리대인 ‘쿨링프레쉬’를 출시했다. 이번 쿨링프레쉬 라인업은 낮에 사용하는 패드형 생리대(쏘피 쿨링프레쉬)와 밤에 쓰는 팬티형 생리대(쏘피 쿨링프레쉬 안심숙면팬티) 2가지가 함께 출시됐다. 쿨링프레쉬와 다른 생리대의 차별점은 ‘리프레싱 시트’의 유무다. 리프레싱 시트는 피부에 닿으면 시원한 느낌을 준다. 무더위에 생리라는 이중고를 겪는 여성들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인 셈이다. 이에 더해 쏘피 브랜드 특유의 ‘볼록맞춤’ 구조로 신체 곡선에 딱 맞게 밀착되어 생리혈이 밖으로 샐 걱정까지 덜어준다. 사람과 자연이 공존할 수 있는 ESG 경영을 중시하는 엘지유니참은 생리대 소재에 걱정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더 순하고 안심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 쏘피 무표백 라인도 최근 출시했다. ◆형지엘리트, 롯데지주 소속 장애인 선수단에 의류·용품 후원 형지엘리트가 지난 19일 롯데자이언츠 홈구장인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최준호 부회장(캐릭터 포함 좌측 세 번째)과 롯데자이언츠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롯데지주 소속 장애인 선수단 용품 전달식을 가졌다. 사진=형지엘리트. 형지엘리트(부회장 최준호)가 롯데지주 소속 장애인 선수단에게 의류와 용품 등을 후원한다. 장애인의 날(4월 20일)을 앞둔 지난 19일, 롯데자이언츠와 KT위즈 경기가 열린 부산 사직야구장에서는 롯데지주 장애인 선수단을 위한 용품 전달식이 진행됐다. 전달식에는 형지엘리트 최준호 부회장을 비롯해 롯데자이언츠 구단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장애인 선수단을 대표해 휠체어펜싱의 류은환 선수도 자리했다. 이번 전달식을 시작으로 형지엘리트는 롯데지주 장애인 선수단에게 의류 및 스포츠 용품 등을 후원하며, 선수들은 형지엘리트의 스포츠 브랜드 ‘윌비플레이’ 로고가 부착된 의류를 입고 훈련에 나서게 된다. 롯데지주 장애인 선수단에는 항저우 아시안 패러게임 동메달리스트 류은환 선수를 포함해 탁구, 수영 등의 종목에서 총 4명의 선수가 소속돼 활약 중이다. 형지엘리트는 프로야구, 축구, e스포츠,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로 보폭을 넓히며 협업과 후원을 이어가겠다는 방침이다.

[유통갤러리]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무라벨 출시 외

전지현 기자 승인 2024.05.02 14:43 의견 0

◆동아오츠카, '지구를 생각하는 마음' 포카리스웨트 무라벨 출시

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는 '지구를 생각하는 마음'을 담아 포카리스웨트 '무라벨'을 선보인다. 무라벨은 라벨프리(Label-free) 제품으로 겉면에 부착된 라벨을 제거해 비닐 사용량을 줄이고, 페트 재활용 효율을 높인다. 동아오츠카는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성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환경에 관심을 기울이고 지속 가능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방침이다.

이는 1987년 출시 이후 36년만의 새로운 도전이자 더 나은 미래를 위한 한 걸음이다. 포카리스웨트의 환경 사랑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동아오츠카는 업계 최초로 페트병 라벨에 절취선을 적용해 재활용율을 높이며 페트병 자원순환 동참프로젝트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하는 블루라벨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포카리스웨트 무라벨 도입은 1년간 약 1만7560kg의 비닐 폐기물 감소와 더불어 3만1784kg의 탄소 배출량 저감 효과가 있다.

◆이랜드 클라비스, 배우 조윤희 ‘에스닉 리조트’ 컬렉션 파트1 출시

사진=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 여성 패션 브랜드 클라비스가 여름을 맞아 배우 조윤희와 함께한 ‘에스닉 리조트(Ethnic Resort)’ 컬렉션 파트1을 공개했다. ‘에스닉 리조트(Ethnic Resort)’ 컬렉션에는 여름철 뜨거운 태양을 피해 떠난 휴양지에서의 여유로운 모습을 담았다. 이번 파트1에서는 누적 판매 8만장을 기록한 ‘촉감니트’와 누적판매 15만장의 ‘찰랑셔츠’ 등 클라비스 시그니처 아이템과 클래식하고 격식 있는 스타일, 편안하고 일상적인 스타일까지 만날 수 있다.

조윤희가 착용한 ‘촉감니트’는 통기성이 좋은 면 혼방 소재로 몸에 들러붙지 않아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솔리드 린넨 긴팔 셔츠’는 면과 레이온이 혼방되어 얇고 가벼우며, 롤업해서 입으면 자연스러운 멋을 내기에 좋다.

◆라네즈 X 바오패밀리 네오 쿠션, 네오 파우더 출시

사진=아모레퍼시픽.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에버랜드 ‘바오패밀리’와 컬래버레이션한 '네오 쿠션'과 '네오 파우더' 제품을 출시했다. 가정의 달을 맞아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위드 러브(WITH LOVE)'를 콘셉트로, 바오패밀리(러바오, 아이바오, 푸바오, 루이바오, 후이바오)의 사랑을 담았다. ‘라네즈X바오패밀리 네오 쿠션’은 매트와 글로우 쿠션 2종을 3가지 색상(21C, 21N, 23N)으로 선보인다.

민트색 매트 쿠션에는 목마를 탄 푸바오의 어린 시절 모습을, 핑크색 글로우 쿠션에는 쌍둥이 아기판다(루이&후이)를 담았다. ‘라네즈X바오패밀리 네오 에센셜 블러링 피니시 파우더’에는 아이바오의 뒷모습이 프린팅됐다. 라네즈와 바오패밀리가 협업한 네오 쿠션, 네오 파우더 제품은 5월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다.

올리브영 전용 네오 쿠션 단품 기획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바오패밀리 이미지가 들어간 키링도 증정한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제품 구매 시 선착순으로 바오패밀리 인형 키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광동제약, 산리오 캐릭터 어린이 차음료 ‘꼬소꼬미’ 출시

사진=광동제약.


광동제약(대표이사 회장 최성원)은 (주)산리오코리아(이하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 디자인을 패키지에 적용한 어린이 차음료 브랜드 ‘꼬소꼬미’를 출시한다. 꼬소꼬미는 옥수수차와 보리차 2종 라인업(200mL)으로 구성됐다. 시나모롤, 쿠로미, 마이멜로디 등 아이들에게 사랑받는 산리오 캐릭터를 활용한 패키지로 친근감을 선사한다. 작은 손으로도 쉽게 잡을 수 있도록 병의 허리 부분을 오목하게 제작해 음용 편의성을 높여 나들이 등 야외 활동 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신제품은 볶은옥수수추출액, 볶은보리추출액 등 국산 유기농 원료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용기 디자인부터 내용물 충전까지 한 공정으로 이뤄진 무균충전설비(아셉틱·Aseptic)를 활용해 제품의 안전성을 더했다. 어린이 차음료 꼬소꼬미는 광동제약 F&B 전용몰 광동상회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대형 할인 마트에서도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

◆엘지유니참, 상쾌한 쏘피 ‘쿨링프레쉬’ 생리대 출시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과 일본 유니참 그룹의 합작회사인 엘지유니참㈜(대표 김성원)의 생리대 브랜드 쏘피(SOFY)에서 여름 전용 생리대인 ‘쿨링프레쉬’를 출시했다. 이번 쿨링프레쉬 라인업은 낮에 사용하는 패드형 생리대(쏘피 쿨링프레쉬)와 밤에 쓰는 팬티형 생리대(쏘피 쿨링프레쉬 안심숙면팬티) 2가지가 함께 출시됐다. 쿨링프레쉬와 다른 생리대의 차별점은 ‘리프레싱 시트’의 유무다.

리프레싱 시트는 피부에 닿으면 시원한 느낌을 준다. 무더위에 생리라는 이중고를 겪는 여성들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인 셈이다. 이에 더해 쏘피 브랜드 특유의 ‘볼록맞춤’ 구조로 신체 곡선에 딱 맞게 밀착되어 생리혈이 밖으로 샐 걱정까지 덜어준다. 사람과 자연이 공존할 수 있는 ESG 경영을 중시하는 엘지유니참은 생리대 소재에 걱정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더 순하고 안심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 쏘피 무표백 라인도 최근 출시했다.

◆형지엘리트, 롯데지주 소속 장애인 선수단에 의류·용품 후원

형지엘리트가 지난 19일 롯데자이언츠 홈구장인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최준호 부회장(캐릭터 포함 좌측 세 번째)과 롯데자이언츠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롯데지주 소속 장애인 선수단 용품 전달식을 가졌다. 사진=형지엘리트.


형지엘리트(부회장 최준호)가 롯데지주 소속 장애인 선수단에게 의류와 용품 등을 후원한다. 장애인의 날(4월 20일)을 앞둔 지난 19일, 롯데자이언츠와 KT위즈 경기가 열린 부산 사직야구장에서는 롯데지주 장애인 선수단을 위한 용품 전달식이 진행됐다. 전달식에는 형지엘리트 최준호 부회장을 비롯해 롯데자이언츠 구단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장애인 선수단을 대표해 휠체어펜싱의 류은환 선수도 자리했다.

이번 전달식을 시작으로 형지엘리트는 롯데지주 장애인 선수단에게 의류 및 스포츠 용품 등을 후원하며, 선수들은 형지엘리트의 스포츠 브랜드 ‘윌비플레이’ 로고가 부착된 의류를 입고 훈련에 나서게 된다. 롯데지주 장애인 선수단에는 항저우 아시안 패러게임 동메달리스트 류은환 선수를 포함해 탁구, 수영 등의 종목에서 총 4명의 선수가 소속돼 활약 중이다. 형지엘리트는 프로야구, 축구, e스포츠,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로 보폭을 넓히며 협업과 후원을 이어가겠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