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스포츠음료 ‘게토레이’의 칼로리를 낮춘 ‘게토레이 제로’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게토레이 제로는 게토레이 레몬 라임 향은 유지하고 칼로리와 당은 낮춘 제품이다. 수분과 미네랄을 보충해 갈증 해소를 돕고 일상생활과 운동 시 수분 보충을 돕는 스포츠음료다. 기존 게토레이와 달리 가볍고 청량한 이미지를 더한 하얀색 패키지가 적용됐다. 신제품은 600mL 페트(PET)제품으로 출시되며 편의점과 대형마트,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을 비롯한 온라인 판매처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김연아’를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오늘의 나를 움직이는 게토레이 제로’ 콘셉트로 TV,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서 다양한 광고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저칼로리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에 따라 칼로리와 당 부담을 줄인 게토레이 제품군을 강화했다”라며 “소비자가 운동을 즐기고 난 후 칼로리에 대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포츠음료로 게토레이 제로를 찾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 제로슈거 스포츠음료 ‘게토레이 제로’ 선봬

600mL 페트 제품…편의점 및 대형마트, 직영몰 ‘칠성몰’서 판매

김성준 기자 승인 2024.05.07 09:17 의견 0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스포츠음료 ‘게토레이’의 칼로리를 낮춘 ‘게토레이 제로’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게토레이 제로는 게토레이 레몬 라임 향은 유지하고 칼로리와 당은 낮춘 제품이다. 수분과 미네랄을 보충해 갈증 해소를 돕고 일상생활과 운동 시 수분 보충을 돕는 스포츠음료다. 기존 게토레이와 달리 가볍고 청량한 이미지를 더한 하얀색 패키지가 적용됐다.

신제품은 600mL 페트(PET)제품으로 출시되며 편의점과 대형마트,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을 비롯한 온라인 판매처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김연아’를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오늘의 나를 움직이는 게토레이 제로’ 콘셉트로 TV,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서 다양한 광고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저칼로리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에 따라 칼로리와 당 부담을 줄인 게토레이 제품군을 강화했다”라며 “소비자가 운동을 즐기고 난 후 칼로리에 대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포츠음료로 게토레이 제로를 찾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