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N) NHN(대표 정우진)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임직원을 위한 가족 초청 행사 '위패밀리(WE FAMILY!)'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위패밀리'는 NHN 창립 이듬해인 지난 2014년부터 꾸준히 진행된 가족 행사다. 판교 플레이뮤지엄 사옥에 임직원 가족을 초청해 행복한 추억을 선사하고, NHN 일원으로서 자긍심과 소속감을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이번 '위패밀리'에서는 각각 18일, 19일, 25일 3일간 진행된 행사에 총 3000여 명의 임직원 가족이 참석했다. 'Run, Learn, Run'이라는 콘셉트으로 플레이뮤지엄 곳곳을 누비며 뛰어놀고, 새롭게 배우고, 재미있는 볼거리를 즐길 수 있는 28개의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이 밖에도 ▲에어바운스 ▲볼풀존 ▲게임존을 비롯한 각종 놀이공간 ▲수제 비누 만들기 ▲도시락 케이크 만들기 ▲퍼스널 컬러 진단 등 다채로운 클래스 수업이 진행됐다. 특히 버블매직쇼 및 가족사진 촬영을 위한 포토스튜디오가 임직원 가족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는 설명이다. 또한 NHN은 사용하지 않는 플라스틱 공병 지참 시 바디워시와 샴푸를 리필해갈 수 있는 '리필스테이션'을 조성해 가족과 함께하는 친환경 활동을 독려했다. 임직원 및 임직원 가족들이 참여해 생수병 500ml 기준 약 6000개 분량의 플라스틱 폐기물 저감 효과를 거뒀다. '위패밀리' 행사를 총괄한 컬처팀 권해정 팀장은 "NHN의 WE에는 나와 가족이 있다"며 "가족이 회사를 좋아할수록 임직원의 자부심 또한 올라간다는 것을 알기에, 앞으로도 NHN은 일과 가정의 조화를 이루고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조직문화를 만들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NHN, 가정의달 맞아 임직원 가족 초청 행사 '위패밀리' 개최

김태현 기자 승인 2024.05.27 11:35 의견 0
(사진=NHN)

NHN(대표 정우진)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임직원을 위한 가족 초청 행사 '위패밀리(WE FAMILY!)'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위패밀리'는 NHN 창립 이듬해인 지난 2014년부터 꾸준히 진행된 가족 행사다. 판교 플레이뮤지엄 사옥에 임직원 가족을 초청해 행복한 추억을 선사하고, NHN 일원으로서 자긍심과 소속감을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이번 '위패밀리'에서는 각각 18일, 19일, 25일 3일간 진행된 행사에 총 3000여 명의 임직원 가족이 참석했다. 'Run, Learn, Run'이라는 콘셉트으로 플레이뮤지엄 곳곳을 누비며 뛰어놀고, 새롭게 배우고, 재미있는 볼거리를 즐길 수 있는 28개의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이 밖에도 ▲에어바운스 ▲볼풀존 ▲게임존을 비롯한 각종 놀이공간 ▲수제 비누 만들기 ▲도시락 케이크 만들기 ▲퍼스널 컬러 진단 등 다채로운 클래스 수업이 진행됐다. 특히 버블매직쇼 및 가족사진 촬영을 위한 포토스튜디오가 임직원 가족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는 설명이다.

또한 NHN은 사용하지 않는 플라스틱 공병 지참 시 바디워시와 샴푸를 리필해갈 수 있는 '리필스테이션'을 조성해 가족과 함께하는 친환경 활동을 독려했다. 임직원 및 임직원 가족들이 참여해 생수병 500ml 기준 약 6000개 분량의 플라스틱 폐기물 저감 효과를 거뒀다.

'위패밀리' 행사를 총괄한 컬처팀 권해정 팀장은 "NHN의 WE에는 나와 가족이 있다"며 "가족이 회사를 좋아할수록 임직원의 자부심 또한 올라간다는 것을 알기에, 앞으로도 NHN은 일과 가정의 조화를 이루고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조직문화를 만들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