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밴드 아도이(ADOY)의 새로운 앨범 ‘비비드’(VIVID) 타이틀곡 ‘레몬’(LEMON) 뮤직비디오에 배우 소주연과 모델 손재연이 출연했다. 소속사 엘삭은 “두 아티스트는 뮤직비디오 콘셉트에 어울리는 러블리 하면서도 독특한 분위기를 매력적으로 표현해 내 시선을 집중시켰다”며 “노래 제목인 레몬이 주 소재로 등장하는 뮤직비디오에서 모델 손재원은 TV 속 레모네이드 음료 광고 모델로 등장하여 산뜻하고 밝은 분위기를 연출하였으며, 소주연은 광고 모델을 보며 꿈을 키우는 인물을 본인 특유의 분위기와 함께 사랑스럽게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밴드 아도이의 새로운 앨범 ‘비비드’의 타이틀곡 ‘레몬’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알려졌다.

소주연-손재원, 인디밴드 신곡 뮤직비디오 출연

나하나 기자 승인 2019.11.25 10:06 의견 0
 


인디밴드 아도이(ADOY)의 새로운 앨범 ‘비비드’(VIVID) 타이틀곡 ‘레몬’(LEMON) 뮤직비디오에 배우 소주연과 모델 손재연이 출연했다.

소속사 엘삭은 “두 아티스트는 뮤직비디오 콘셉트에 어울리는 러블리 하면서도 독특한 분위기를 매력적으로 표현해 내 시선을 집중시켰다”며 “노래 제목인 레몬이 주 소재로 등장하는 뮤직비디오에서 모델 손재원은 TV 속 레모네이드 음료 광고 모델로 등장하여 산뜻하고 밝은 분위기를 연출하였으며, 소주연은 광고 모델을 보며 꿈을 키우는 인물을 본인 특유의 분위기와 함께 사랑스럽게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밴드 아도이의 새로운 앨범 ‘비비드’의 타이틀곡 ‘레몬’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