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웃백)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여름을 맞아 진행 중인 '맵시(맵고+시원)' 캠페인 일환으로 '숨은 맵시를 찾아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뜨거운 매운맛과 시원한 청량함이 조화를 이루는 '맵시'(맵고+시원)를 콘셉트로 한 여름 한정 신메뉴를 알리고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숨은 맵시를 찾아서' 이벤트는 8월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전국 아웃백 매장뿐만 아니라 공식 앱을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고객들은 매장 내 비치된 메뉴북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아웃백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숨은 맵시 메뉴 5종 찾기' 미션에 참여 가능하다. 5종 메뉴를 모두 찾은 참가자에게는 다양한 쿠폰이 100% 즉시 증정된다.
이벤트 쿠폰은 ▲아웃백 메뉴 금액 할인쿠폰 3종(2만원/1만원/5000원) 및 ▲치즈케이크 증정 쿠폰이며 쿠폰 이미지를 저장 또는 캡처한 후 매장에 제시하면 사용이 가능하다. 당첨된 쿠폰은 9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아웃백 매장에 재방문 시 사용할 수 있다. 단, 2만원 금액 할인쿠폰은 7만원 이상 주문 시, 1만원/5000원 금액 할인쿠폰 및 치즈케이크 증정 쿠폰은 5만원 이상 주문 시 적용 가능하다. 특히, 이번 쿠폰은 통신사, 카드사 등 제휴사 혜택과도 중복 적용이 가능해 더욱 폭넓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단, 그 외 타 쿠폰 또는 타 프로모션과의 중복 적용은 제한된다.
한편, 아웃백은 지난 7월 글로벌 핫소스 브랜드 ‘타바스코(TABASCO)’와 협업해 ‘맵시(맵고+시원)’를 콘셉트로 한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 바 있다. 아웃백 여름 신메뉴는 ‘블랙라벨 스테이크&스콜피온 슈림프’, ‘스콜피온 베이비 백 립’, '수박 그라니따’ 등 총 6종이다. ‘퀸즈랜드 립아이&스콜피온 슈림프’와 ‘수박 그라니따’ 조합 페어링이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아웃백 관계자는 "날씨가 더울수록 매운맛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최근 트렌드를 입증하듯 기존 타바스코 핫소스보다 10배 더 매운 ‘타바스코 스콜피온 소스’와 콜라보한 아웃백 여름 한정 신메뉴가 연일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숨은 맵시를 찾아서’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이 아웃백의 색다른 ‘맵시’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