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마그마 스피드 샷’ 출시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액상 마그네슘 신제품 ‘마그마 스피드 샷’을 출시했다. 흡수가 빠른 액상형 제품인 ‘마그마 스피드 샷’은 황산 마그네슘과 글루콘산 마그네슘을 배합하여, 1병당 마그네슘 150mg(1일 영양성분기준치 48%)을 함유하고 있다. 마그네슘은 우리 몸의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수적인 미네랄로 신경 안정과 근육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어 빠른 마그네슘 섭취를 통한 활력 에너지 충전 효과를 극대화한다. 고강도 운동으로 인한 긴장된 근육의 이완과 업무와 학업으로 지친 직장인, 학생들 육체 피로 개선에 효과적이다. 오렌지맛 액상형 앰플로 하루 1병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마그마 스피드 샷’은 현재 백화점과 창고형 매장에서 각 30개입과 20개입 포장단위로 판매 중이며, 선물세트용(24개입)도 프로모션으로 선보이고 있다. 동국제약은 고객의 니즈에 맞춰 카카오톡 선물하기, 네이버 스토어 ‘동국제약 뉴트리션’ 등 온라인 채널에서 6개입 포장단위를 추가 구성하며,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SGC솔루션, ‘글라스락 플레인 보온도시락’ 출시 사진=SGC솔루션.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글라스락 플레인 보온도시락’을 출시한다. 970mL, 1,300mL의 두 가지 용량과 뮤트그린, 베이지 컬러로 구성됐다. 보온 용기와 반찬 용기 2종, 수저 세트 및 파우치, 도시락 가방까지 꼭 필요한 제품으로만 담았다. 보온 용기는 자사 기존 제품 대비, 내부에 특수 동도금 코팅이 2배 더 두껍게 적용돼 보온력을 강화했다. 품질과 안전 등에 대한 인증인 SGS 검사 결과 동도금을 적용하지 않은 제품보다 온도가 약 5°C 높게 유지됐다. 보온 용기와 반찬 용기 2종 모두 스테인리스 304 소재로 만들어져 내식성이 우수하고 부식 걱정 없이 안심 사용이 가능하다. 숟가락과 젓가락, 전용 수저 파우치가 함께 구성됐다. 단열 처리로 높은 보온력을 갖추고, 핫팩 등을 넣을 수 있는 내부 수납 포켓과 손잡이 디자인의 전용 도시락 가방까지 한 세트로 휴대할 수 있다. 쉽게 개폐가 가능한 감압 구조의 뚜껑으로 만들어졌으며, 입구 보온 슬리브로 보온 및 밀폐력을 높이고 뜨거운 국물도 안전하게 마실 수 있다. 전해 연마 방식으로 만들어져 스테인리스 연마제 제거 작업 없이 주방 세제 세척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글라스락 플레인 보온도시락’은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출시 기념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970mL 베이지 컬러 품목은 오는 10월4일부터 전국 이마트에서만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신이 '보브', 이태원 카페 '레인리포트'와 디지털 런웨이 협업 사진=신세계톰보이. ㈜신세계톰보이가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 보브(VOV)는 이달 이태원 유명 카페 ‘레인리포트’와 협업해 24FW 디지털 런웨이 영상을 공개했다. 보브는 주요 고객층인 2030세대가 디지털 소통에 익숙하고, 영상을 통해 패션 스타일링을 참고하는 만큼 새 컬렉션 홍보를 위해 색다른 디지털 런웨이 영상을 기획했다. 가을 시즌은 본격적인 패션업계 성수기가 시작되는 시기로 새로운 마케팅을 통해 MZ고객들의 관심을 모으겠다는 전략이다. 이번 협업을 진행한 ‘레인리포트(Rain Report)’는 호우주의보를 테마로 한 이색 카페다. 365일 비가 내리는 콘셉트로 SNS에서 입소문을 얻으며 경리단길 핫플레이스로 떠올랐다. 보브는 레인리포트의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심플하고 세련된 감성이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협업을 진행했다. 영상에서 모델들은 보브 24FW ‘아카이브(AR/CHIVE)’ 컬렉션을 착용하고 카페 곳곳을 런웨이 삼아 걸으며 총 21개 스타일을 소개했다. 보브 의상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라인으로 재킷, 가죽 점퍼, 데님, 니트웨어 등 가을겨울 시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런웨이 영상은 오는 10월6일까지 레인리포트 중앙에 있는 비디오 아트월을 통해 송출된다. 고객들은 현장에 비치된 QR코드로 에스아이빌리지에 접속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디저트류(케이크) 구매 시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외에도 카페 곳곳에 포토존을 마련해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보브의 24FW 디지털 런웨이 영상은 금일 에스아이빌리지를 비롯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골든블랑, KIA 타이거즈 2024 KBO 정규시즌 우승 축하주 선정 KIA 타이거즈 선수들이 샴페인 골든블랑을 들고 2024 KBO 리그 정규시즌 우승을 축하하고 있다. 사진=인터리커. 인터리커의 스파클링 와인 브랜드 ‘골든블랑’이 KIA 타이거즈의 2024 프로야구 정규시즌 우승을 축하하는 샴페인으로 선정됐다. KIA 타이거즈는 지난 17일 2024 KBO 정규시즌 우승을 확정 지었다. 타이거즈 출신의 이범호 최연소 감독과 함께 시즌 초반부터 좋은 성적을 보여준 KIA는 2017년 통합 우승 이후 7년 만에 정규시즌 왕좌를 탈환하며 한국시리즈 직행 티켓을 거머쥐었다. KIA 선수단은 17일 인천 SSG랜더스필드 경기 후 서울로 돌아와 서울 세빛섬 마리나파크에서 샴페인 세리머니를 열었다. 골든블랑은 지난 2021년 7월 출시된 스파클링 와인 브랜드로 빈티지 샴페인부터 프렌치 스파클링까지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갖고 있다. 특히 골든블랑 샴페인은 국내 최초로 프랑스 샴페인 협회 라이선스를 취득했고 2023년 코리아와인챌린지에서 골드 메달을 수상하며 전문가들에게 맛과 품질을 인정받았다. 분위기를 한껏 북돋을 수 있는 영롱한 황금빛 패키지의 골든블랑은 연말연시 파티나 축하자리, 기념일에 어울리는 축배주로 인기몰이 중이며,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 시장에도 진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배우 고윤정과 하이테크 바람막이 ‘베르텍스’ 출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베르텍스(VERTEX) 바람막이 화보. 사진=디스커버리.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24FW 시즌을 맞아 브랜드 앰버서더 고윤정과 함께한 ‘베르텍스(VERTEX) 바람막이’ 화보를 공개했다. 자연을 즐기는 자유롭고 액티브한 가을 휴가 콘셉트의 이번 화보는 배우 고윤정의 활동적이고 자신감 있는 진취적인 매력을 담아내 더욱 눈길을 끈다. 화보 속 고윤정은 디스커버리의 기술력으로 개발되어 높은 기능성을 자랑하는 베르텍스 바람막이를 착용,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특히 고윤정이 착용한 ‘여성 베르텍스A 심실링 크롭 3L 자켓’은 기능성 고투습 3L 소재를 적용해 소프트하고 고급스러운 외관은 물론 방풍, 생활 발수 기능이 있어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착용하기 좋다. 상단 톤온톤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여성 베르텍스A 반슬리 3L 자켓’도 아웃도어 룩으로 제격이다. 세미오버핏으로 활동성이 우수한 ‘여성 베르텍스A 반슬리 3L 자켓’과 함께 가슴포켓, 핸드포켓, 이너포켓 등을 적용해 수납성을 극대화한 ‘여성 베르텍스A 미드기장 3L’을 매치했다. ◆이랜드이츠 더카페, 가을 신메뉴 밤 라떼 2종 출시 이랜드그룹. 이랜드이츠의 카페 프랜차이즈 ‘더카페(THE CAFFE)’가 가을을 맞아 밤 라떼 2종을 출시했다. 더카페는 가을 신메뉴를 ‘마일드 체스트넛(Mild Chestnut)’ 콘셉트로, 밤의 고소한 맛을 부드럽게 즐길 수 있게 라떼 메뉴로 준비했다. 더카페가 선보이는 밤 라떼는 ▲달콤 밤 라떼 ▲밤 카페라떼 2종이다. 더카페는 밤 라떼 2종에 모두 더카페가 자체 개발한 밤 파우더를 사용해 부드럽고 달콤한 밤의 풍미를 살렸다. 달콤 밤 라떼는 진한 우유와 밤의 조화로 밤의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밤 카페라떼는 우유와 밤 파우더에 더카페 스페셜티 블렌드 원두에서 추출한 에스프레소 샷을 더해 부드럽고 고소한 커피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더카페의 가을 밤 라떼 2종은 지난 12일 일부 매장에서 선출시 했으며, 현재는 전국 더카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통갤러리] 동국제약, 액상 마그네슘 ‘마그마 스피드 샷’ 출시 외

전지현 기자 승인 2024.09.20 10:58 의견 0

◆동국제약, ‘마그마 스피드 샷’ 출시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액상 마그네슘 신제품 ‘마그마 스피드 샷’을 출시했다. 흡수가 빠른 액상형 제품인 ‘마그마 스피드 샷’은 황산 마그네슘과 글루콘산 마그네슘을 배합하여, 1병당 마그네슘 150mg(1일 영양성분기준치 48%)을 함유하고 있다. 마그네슘은 우리 몸의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수적인 미네랄로 신경 안정과 근육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어 빠른 마그네슘 섭취를 통한 활력 에너지 충전 효과를 극대화한다. 고강도 운동으로 인한 긴장된 근육의 이완과 업무와 학업으로 지친 직장인, 학생들 육체 피로 개선에 효과적이다.

오렌지맛 액상형 앰플로 하루 1병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마그마 스피드 샷’은 현재 백화점과 창고형 매장에서 각 30개입과 20개입 포장단위로 판매 중이며, 선물세트용(24개입)도 프로모션으로 선보이고 있다. 동국제약은 고객의 니즈에 맞춰 카카오톡 선물하기, 네이버 스토어 ‘동국제약 뉴트리션’ 등 온라인 채널에서 6개입 포장단위를 추가 구성하며,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SGC솔루션, ‘글라스락 플레인 보온도시락’ 출시

사진=SGC솔루션.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글라스락 플레인 보온도시락’을 출시한다. 970mL, 1,300mL의 두 가지 용량과 뮤트그린, 베이지 컬러로 구성됐다. 보온 용기와 반찬 용기 2종, 수저 세트 및 파우치, 도시락 가방까지 꼭 필요한 제품으로만 담았다. 보온 용기는 자사 기존 제품 대비, 내부에 특수 동도금 코팅이 2배 더 두껍게 적용돼 보온력을 강화했다. 품질과 안전 등에 대한 인증인 SGS 검사 결과 동도금을 적용하지 않은 제품보다 온도가 약 5°C 높게 유지됐다.

보온 용기와 반찬 용기 2종 모두 스테인리스 304 소재로 만들어져 내식성이 우수하고 부식 걱정 없이 안심 사용이 가능하다. 숟가락과 젓가락, 전용 수저 파우치가 함께 구성됐다. 단열 처리로 높은 보온력을 갖추고, 핫팩 등을 넣을 수 있는 내부 수납 포켓과 손잡이 디자인의 전용 도시락 가방까지 한 세트로 휴대할 수 있다. 쉽게 개폐가 가능한 감압 구조의 뚜껑으로 만들어졌으며, 입구 보온 슬리브로 보온 및 밀폐력을 높이고 뜨거운 국물도 안전하게 마실 수 있다.

전해 연마 방식으로 만들어져 스테인리스 연마제 제거 작업 없이 주방 세제 세척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글라스락 플레인 보온도시락’은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출시 기념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970mL 베이지 컬러 품목은 오는 10월4일부터 전국 이마트에서만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신이 '보브', 이태원 카페 '레인리포트'와 디지털 런웨이 협업

사진=신세계톰보이.

㈜신세계톰보이가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 보브(VOV)는 이달 이태원 유명 카페 ‘레인리포트’와 협업해 24FW 디지털 런웨이 영상을 공개했다. 보브는 주요 고객층인 2030세대가 디지털 소통에 익숙하고, 영상을 통해 패션 스타일링을 참고하는 만큼 새 컬렉션 홍보를 위해 색다른 디지털 런웨이 영상을 기획했다. 가을 시즌은 본격적인 패션업계 성수기가 시작되는 시기로 새로운 마케팅을 통해 MZ고객들의 관심을 모으겠다는 전략이다. 이번 협업을 진행한 ‘레인리포트(Rain Report)’는 호우주의보를 테마로 한 이색 카페다.

365일 비가 내리는 콘셉트로 SNS에서 입소문을 얻으며 경리단길 핫플레이스로 떠올랐다. 보브는 레인리포트의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심플하고 세련된 감성이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협업을 진행했다. 영상에서 모델들은 보브 24FW ‘아카이브(AR/CHIVE)’ 컬렉션을 착용하고 카페 곳곳을 런웨이 삼아 걸으며 총 21개 스타일을 소개했다. 보브 의상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라인으로 재킷, 가죽 점퍼, 데님, 니트웨어 등 가을겨울 시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런웨이 영상은 오는 10월6일까지 레인리포트 중앙에 있는 비디오 아트월을 통해 송출된다. 고객들은 현장에 비치된 QR코드로 에스아이빌리지에 접속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디저트류(케이크) 구매 시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외에도 카페 곳곳에 포토존을 마련해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보브의 24FW 디지털 런웨이 영상은 금일 에스아이빌리지를 비롯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골든블랑, KIA 타이거즈 2024 KBO 정규시즌 우승 축하주 선정

KIA 타이거즈 선수들이 샴페인 골든블랑을 들고 2024 KBO 리그 정규시즌 우승을 축하하고 있다. 사진=인터리커.

인터리커의 스파클링 와인 브랜드 ‘골든블랑’이 KIA 타이거즈의 2024 프로야구 정규시즌 우승을 축하하는 샴페인으로 선정됐다. KIA 타이거즈는 지난 17일 2024 KBO 정규시즌 우승을 확정 지었다. 타이거즈 출신의 이범호 최연소 감독과 함께 시즌 초반부터 좋은 성적을 보여준 KIA는 2017년 통합 우승 이후 7년 만에 정규시즌 왕좌를 탈환하며 한국시리즈 직행 티켓을 거머쥐었다. KIA 선수단은 17일 인천 SSG랜더스필드 경기 후 서울로 돌아와 서울 세빛섬 마리나파크에서 샴페인 세리머니를 열었다.

골든블랑은 지난 2021년 7월 출시된 스파클링 와인 브랜드로 빈티지 샴페인부터 프렌치 스파클링까지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갖고 있다. 특히 골든블랑 샴페인은 국내 최초로 프랑스 샴페인 협회 라이선스를 취득했고 2023년 코리아와인챌린지에서 골드 메달을 수상하며 전문가들에게 맛과 품질을 인정받았다. 분위기를 한껏 북돋을 수 있는 영롱한 황금빛 패키지의 골든블랑은 연말연시 파티나 축하자리, 기념일에 어울리는 축배주로 인기몰이 중이며,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 시장에도 진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배우 고윤정과 하이테크 바람막이 ‘베르텍스’ 출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베르텍스(VERTEX) 바람막이 화보. 사진=디스커버리.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24FW 시즌을 맞아 브랜드 앰버서더 고윤정과 함께한 ‘베르텍스(VERTEX) 바람막이’ 화보를 공개했다. 자연을 즐기는 자유롭고 액티브한 가을 휴가 콘셉트의 이번 화보는 배우 고윤정의 활동적이고 자신감 있는 진취적인 매력을 담아내 더욱 눈길을 끈다. 화보 속 고윤정은 디스커버리의 기술력으로 개발되어 높은 기능성을 자랑하는 베르텍스 바람막이를 착용,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특히 고윤정이 착용한 ‘여성 베르텍스A 심실링 크롭 3L 자켓’은 기능성 고투습 3L 소재를 적용해 소프트하고 고급스러운 외관은 물론 방풍, 생활 발수 기능이 있어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착용하기 좋다. 상단 톤온톤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여성 베르텍스A 반슬리 3L 자켓’도 아웃도어 룩으로 제격이다. 세미오버핏으로 활동성이 우수한 ‘여성 베르텍스A 반슬리 3L 자켓’과 함께 가슴포켓, 핸드포켓, 이너포켓 등을 적용해 수납성을 극대화한 ‘여성 베르텍스A 미드기장 3L’을 매치했다.

◆이랜드이츠 더카페, 가을 신메뉴 밤 라떼 2종 출시

이랜드그룹.

이랜드이츠의 카페 프랜차이즈 ‘더카페(THE CAFFE)’가 가을을 맞아 밤 라떼 2종을 출시했다. 더카페는 가을 신메뉴를 ‘마일드 체스트넛(Mild Chestnut)’ 콘셉트로, 밤의 고소한 맛을 부드럽게 즐길 수 있게 라떼 메뉴로 준비했다. 더카페가 선보이는 밤 라떼는 ▲달콤 밤 라떼 ▲밤 카페라떼 2종이다. 더카페는 밤 라떼 2종에 모두 더카페가 자체 개발한 밤 파우더를 사용해 부드럽고 달콤한 밤의 풍미를 살렸다.

달콤 밤 라떼는 진한 우유와 밤의 조화로 밤의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밤 카페라떼는 우유와 밤 파우더에 더카페 스페셜티 블렌드 원두에서 추출한 에스프레소 샷을 더해 부드럽고 고소한 커피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더카페의 가을 밤 라떼 2종은 지난 12일 일부 매장에서 선출시 했으며, 현재는 전국 더카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